일상

볼빨간사춘기 보러간 수원 2019 썸머 뮤직 스타디움 후기

veneto 2019. 6. 24. 21:15
반응형

지난 주말 수원에 무료공연이 있다고해서 한번 가보았습니다. 공연은 수원 월드컵 경기장 중앙광장에서 하는 공연이고 공연 이름은 2019 썸머 뮤직 스타디움입니다.

무료공연인데다가 라인업이 볼빨간사춘기와 프로듀스101 시즌2 출신 정세운, 장재인이 나온다고해서 먼저가신분들 사진보니 아침일찍부터 줄서있더라구요.....;; 아무튼 저는 차가 좀 막혀서 5시 지나서 도착했습니다.;

주차는 수원 월드컵 경기장 주차장에 주차했습니다. 중앙광장은 p7구역이 제일가까워요. 공연이나 행사시 주차권을 선불로 구입할수 있는데 3천원을 내면 끝날때까지 주차를 할수 있는듯 하더라구요. 출차할때 검사할줄 알았더니 검사를 안하더라구요..;;;;;;; 음..

공연장 한쪽에 뭔가 포토존같이 해둔것이 있었습니다. 아무도 사진을 찍지는 않았지만요..

5시 지난시간인데 공연은 7시부터 시작입니다. 앞쪽 좌석들은 대부분 자리를 맡아두었더라구요. 저도 좀 일찍올껄 그랬어요..ㅜㅜ 어쩔수없이 뒷쪽 앞 대각선에 자리잡았습니다. 7시까지는 시간이 많이 남았는데 할께 없어서 그냥 멍~

7시 지나서 공연이 시작되었습니다. 개그맨분이 진행을 맡으셨는데 성함이 생각이 안나네요..;; 첫번재는 경기도 무슨무슨 합주단인가 밴드인가 나오셔서 커버곡을 부르셨어요.

두번째 출연자로 장재인님이 나오셨습니다. 장재인님은 실제로 처음보는데 미인이시더라구요..ㄷㄷ

중간중간 멘트가 자기전에 야식으로 짜파게티에다가 불닭 소스를 드시고 자서 팅팅 부었다고... 끝날때쯤 멀쩡해질꺼라고 하시던데 정말 마지막에 갈수록 붓기가 빠져갔습니다.;;;ㅋㅋㅋ

매력적인 목소리라 예전에 노래 가끔 들었는데 실제 라이브로 들으니까 더 재밌었습니다. 유튜브에 풀캠 찍으신분들 많으니 한번 가서 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제것이 아니라 퍼오기가 좀.. 그렇네요.ㅎㅎ

마지막에 선인장을 부르셨는데 무대 밑으로 난입??하셔서 그거 찍을려고 했는데 이 백사금이 최소거리가 .. 약 1M에다가 갑자기 앞으로 막 오니까 초점거리 스위치도 못바꾸고 관객석 사람들이 더 깜놀했던..ㅎㅎ 어차피 못찍을꺼 하이파이브나 할껄 그랬어요. 아무튼 관객석을 휘둘르고 다니셔서 멋진 공연이였습니다.

세번째로 정세운님이 나오셨는데 오우.. 환호성이 엄청났습니다..ㅎㅎ

마지막으로 볼빨간사춘기가 나왔는데 크 항상 마지막에 나와서 얼마나 기다렸는지 모릅니다.ㅋㅋ 30분공연인데 7곡이나 불러서 30분 조금 지나기도 했습니다.ㅎㅎ

1. 썸탈꺼야 (Some)

2. You(=I)

3. 나만, 봄 (Bom)

4. 별 보러 갈래? (Stars Over Me)

5. 여행 (Travel)

6. 우주를 줄게 (Galaxy)

7. 심술 (Grumpy)

끝날때쯤이 약 9시쯤이였고 저는 한 10시쯤 끝날줄 알았거든요,..;;;ㅎㅎ 행사 셋리스트는 비슷비슷하지만 항상 무대마다 최고치를 갱신하는 느낌이 들어요.ㅎㅎ

크!!!!!!!

공연 시작하고 얼마 있다가 정세운 팬분들이 앞쪽 자리들 막 양보해주시더라구요. 저는 뒷쪽에 있어서 몰랐는데 ㄷㄷ.. 어떤지 사람들 막 뛰어가던데 역시 눈치가 빨라야 합니다..ㅜㅜ

마지막 앵콜곡인 심술 부를때 테스트용으로 소니 a7m3로 4k 영상 찍어보았는데 워 생각보다 화질은 좋네요. a7m3랑 100400gm이랑 핸드헬드로 찍어서 지진났지만 이정도면 손떨방도 준수하고 집이 똥컴이라.. 4k로 효과는 줄수가 없어서 못찍는게 아쉽지만.. 쓸때없이 맥북프로 15인치가 떠오르지만 이거는 로또되면 사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