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스파크 장안동에 머플러 교환하러 갔습니다, 한국마후라

veneto 2019. 6. 23. 22:28
반응형

퇴근하는데 어디서 둥둥둥둥 소리가 나더라구요. 뭔소린가 했는데 신호대기할때 옆에서 머플러 터진소리가 나길래 옆차 머플러 터진줄 알았어요. 그런데 차에서 내리니 제 차에서 나는 소리네요..ㅋㅋㅋㅋㅋㅋㅋ 머플러가 터지고 끊어져서 덜렁덜렁 거리고 둥둥둥... 스포츠카된줄 알았습니다.ㅋㅋ

서울 동대문구에 있는 장안동은 온갖 자동차 수리를 전문으로 하곳이 밀집해 있는곳 이에요. 스파크 기본 머플러는 내구성이 그리 좋지 못하다고해서 비 순정품으로 하려고 장안동 한국마후라에 왔습니다.

온라인으로도 부품을 판매하시는것 같은데 여기는 수리만 하시는듯 합니다.

제 차를 리프트 올려보았습니다. 어디가 떨어져서 덜렁덜렁거리는지..;;

아.. 중통과 엔드 머플러부분 결합부분이 끊어졌네요.. 엔드 머플러가 차량 후면에 보이는 머플러 끝쪽인데 이 부품이 소음기 역할을 해서 소음을 줄이고 밖으로 나오게 됩니다. 이부분이 끊어졌으니 소리가 스포츠카 소리가 나죠..ㅜㅜ

앞쪽 중통 머플러들도 상태가 그닥 좋지 않아서 통째로 갈았습니다.

깨끗해진 머플러가 아주 속이 다 시원합니다.ㅎㅎ

머플러에 녹이나서 취약할수 있는 부분은 저렇게 락카??같은걸로 뿌려두시더라구요. 언더코팅제인지는 확인하지 못했네요. 이렇게 한국마후라에서 스파크 머플러를 교환해보았는데요.! 가격은 11만원이 들었고 계좌이체도 가능해서 저는 계좌이체로 했습니다. 시간도 30분도 안걸리고 금방해서 기다린 시간이 더 걸렸을만큼....;;;;ㅎㅎ

스파크가 머플러 내구성이 별로라 비품으로 했는데 정품으로 했으면 이 2배가 넘는 가격을 줬을겁니다. 그마저도 부품없으면 기다려야하는..;; 아무튼 저렴하게 스파크 머플러를 교환해서 정말 다행이네요.!!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이용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