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신지모루 O-Grap 오그랩 자동차용 자동 무선충전 거치대를 사용해보았습니다

veneto 2019. 12. 28. 15:27
반응형

그 동안 거치대없이 다녔었는데 이제는 하나쯤 사보려고 찾아보았습니다. 몇년전부터 유행하는 자동으로 열려서 무선충전 거치대를 찾아보니 쿠팡에서 신지모루라는곳의 자동차 자동 무선충전 거치대를 판매하더라구요. 신지모루는 지난 라이트닝 케이블도 저렴하게 산 기억이 나서 이번에 무선 충전 거치대도 구매했습니다.ㅎㅎ

지난 아이폰 11 프로맥스를 쿠팡에서 사고 적립금을 받아서 구입했는데 가격은 3만원 정도 하는것 같아요. 박스는 생각보다 작았습니다.

박스 뒷면에는 간단한 그림으로 사용법을 설명해주고 있습니다.

구성품을 살펴보면 충전기 본체와 usb-c타입 케이블, 거치대, 여분의 양면테이프 하나가 들어있어요.

양면테이프 하나 더 들어가있는건 정말 좋은것 같아요. 이게 계절이 바뀌면 한번씩 떨어지기도 하거든요.;; 특히 요즘같이 추운날 더 심해요.

하단에는 작동 표시등과 usb-c타입 포트가 있습니다. 다행히 케이블도 같이 들어있어서 다행이었습니다.ㅎㅎ

전면에는 신지모루 브랜드 이름과 하단에는 센서가 있습니다. 저 센서로 휴대폰을 가까이 대면 양옆에가 쭈욱 벌어지죠.

집에서 먼저 작동 테스트를 해봤습니다. 센서를 가까이 하니까 양옆이 벌어지네요. 신기합니다.ㅎㅎ 그리고 일정 시간이 지나면 다시 닫히구요. 다만 모터 작동소음은 큰 편인것 같습니다.

날개쪽에 보면 휴대폰 분리버튼이 있어요. 아무래도 가까이 있을때 잠겨있다보니 이렇게 버튼을 눌러서 휴대폰을 빼야합니다.

이제 조립을 해볼텐데 먼저 고무캡을 넣고 하나씩 넣고 조여서 마무리 해줍니다. 간단하죠.ㅎㅎ

이제 차에 붙여보았습니다. 먼저 양면 테이프는 차가우면 성능이 떨어지기 때문에 차안의 온도를 높히고 양면테이프도 송풍구에 걸쳐서 적당히 온도를 올려줍니다.

그리고 원하는 위치에 착!하고 붙이세요. 다음으로 조여서 고정시켜주면 끝! 

신지모루 오그랩 무선충전기는 5W부터 15W까지 지원하기 때문에 반드시 퀵차지 2.0 (QC 2.0)을 지원하는 시거잭 충전기에 연결해야 합니다. 요즘 대부분 Qi인증을 받은 휴대폰들이기 때문에 퀵차지 시거잭만 연결하면 고속무선충전을 지원하죠. 저도 충전 해보니 잘 됩니다.ㅎㅎ 생각보다 단단하게 잡아주고 전원이 꺼져도 휴대폰이 빠지지 않게 잡고 있어요.

다만 시동 끄기전에 휴대폰을 분리해야합니다. 안그러면 다시 acc넣고 기다렸다가 버튼눌러서 빼야해서 그 점만 주의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이렇게 신지모루의 자동 무선충전 거치대를 구입해서 사용해보았는데요.! 무선충전을 사용할수 있어서 거치하고 충전선을 꼽는것이 없어 정말 간편합니다. 휴대폰만 스윽 가져다 대면 거치할수 있으니까요.ㅎㅎ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이용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