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다시한번 감동, 아이유 10주년 투어 콘서트 포토북 개봉기

veneto 2019. 5. 8. 22:52
반응형

아이유 10주년 콘서트 포토북이.. 지난달 말일에 배송되어 왔어야했는데 몇일 이후에 도착해서..ㅠㅠ 이래저래 일이 많아가지고 이제서야 올리네요. 하나는 소장하려고 총 2개를 샀는데 이거보니까 작년 4번의 콘서트와 올해 초 1번의 커튼콜 공연의 감동이다시 떠오르네요.ㅎㅎ

다른사람 다 봤을때 뒤늦게 봐서 조금 열받긴 했지만.ㅠㅠ(yes24 손절..) 받았습니다. 아이고 좋아라 ㅎㅎㅎ

처음에는 비닐로 포장되어있고요.

아웃슬리브안에는 160P분량의 포토북과 스폐셜 블루레이, DVD가 포함되어있는 구성이에요. 

비닐을 뜯고 꺼내보면 이렇게 2개로 나뉘어져 있고 색과 가운데 사진이 달라요.ㅎㅎ

블루레이, DVD에 있는 저 사진은 아마 커튼콜 포스터였을겁니다.ㅎㅎ 먼저 포토북을 살펴봅시다. 꽤 많은 사진을 다 올릴순 없고 잘 나온 사진을 추려서 올려봤어요.

검은 드레스유

빨간 드레스유

흰색 드레스유

입술사이

제주 커튼콜

감귤 유

관련글 : [아이유] - 아이유 10주년 dlwlrma 제주도 커튼콜 공연 대미를 장식하다

굿바이 마쉬멜로우


앵콜 밤편지

포토그래퍼분이 돌아다니면서 사진 찍으시던데 아쉽게도 광주공연은 없는듯 해요.. 그래도 해외 공연 사진도 있고 사진도 고퀄이라 다시한번 감동이...

앵콜곡인 이름에게를 부를때 뒤에 나오던 문구..

콘서트 vcr이었던 리얼 다큐 지은이

포토카드 1장이 같이 들어있었습니다.

스페셜 블루레이, dvd쪽도 살펴봅시다. 블루레이를 재생할수 없는 분들을 위해 dvd도 같이 포함되어있으며 구성은 동일합니다.

트랙리스트

1.VCR #1 오프닝+분홍신

2.VCR #2 시네마+입술 사이

3.미아+VCR

4.VCR #3 페이크 다큐멘터리+스물셋

5.삐삐

6.VCR #4 애니메이션+마쉬멜로우

7.너랑 나

8.VCR #5 앵콜+밤편지

이렇게 8개로 구성되어있는데 약 한시간정도입니다.

오오오... 저는 플레이스테이션 4로 블루레이를 재생했습니다. 자막도 선택할수 있고 부분별로 선택해서 들을수도 있어요. VCR 애니메이션은 자막을 선택해야 한글자막이 나옵니다.

콘서트 가신분들은 아실거에요. 오프닝 VCR인데 흑백처리된 VCR은 제주 커튼콜에서만 이었을겁니다.

크.. "응원봉 준비" 이 문구가 나왔을때 아주 난리도 이런 난리가 없을겁니다. 함성소리와 콘서트장을 밝게 빛낸 아이크..

이렇게 아이유 10주년 투어 콘서트 포토북을 살펴보았는데요. 아직까지 구매가 가능하니 아직도 안사셨다면 바로 사셔야 할 포토북입니다.!

관련글 : [아이유] - 설렘 가득한 2018 아이유 10주년 투어 콘서트 부산 간단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