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 글이 다음 메인에 올라간것 같아요

veneto 2019. 3. 20. 21:27
반응형

요즘은 블로그를 볼 틈이 없어서.. 글을 쓸때 제외하고 잘 안보는데 어찌된게 오늘 방문자가 꽤 많더라구요.. 그래서 지난번처럼 허수방문자들인가 했더니만..

유입경로를 보니 https://www.daum.net/이 막 찍혀있더라구요. 다음 메인에 올라가보신분들은 이렇게 찍히면 "아! 메인에 올라왔구나!!" 바로 아실겁니다. 그래서 어디에 나왔나.. 찾아보니..

분명 피시화면에서 여기에 올라왔을텐데 글이 안보여요....;; 아니 어디서 글이 노출이 된건가 한참 찾다가 못찾아서 멍하니 있었는데 다시.. 트래픽이 올라가서 메인화면에서 찾아봤습니다.

보니까 올라가있네요.ㅎㅎ 이번에 나온 스타벅스 신메뉴 글이 올라가있었어요. 다음 직원분이 뽑으시건가.. 별로 유입도 없었는데 말입니다. ㅎㅎ 하지만 재밌는건 이 글이 나왔다가 없어졌다가를 계속 반복해요.ㅋㅋ

아무튼 오랜만에 5천도 찍어보고 오늘 수익도 야근수당 뺨 좀 어루만져주는 정도로 나왔으니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