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노브랜드 떡볶이와 피코크 맛있는 순대로 간단하게 먹어봤어요

veneto 2019. 2. 2. 17:17
반응형

요즘 국물떡볶이가 먹고싶은데 프랜차이즈들 떡볶이들은 소량으로 잘 안팔더라구요..ㅜㅜ 그래서 쓱배송 주문하는김에 노브랜드 떡볶이와 이마트 브랜드인 피코크 맛있는 순대로 집에서 진짜 간편하게 떡볶이와 순대를 먹어봤습니다.!

예전부터 노브랜드 떡볶이 한번 먹어봐야지 했는데 이제서야 먹어보게 되었네요. 노브랜드하면 가성비!! 양많고 저렴하죠. 노브랜드 떡볶이의 가격은 2980원.. 피코크 맛있는 순대는 2580원으로 약 5500원정도를 사용했습니다.

노브랜드 떡볶이는 2인분이라고 적혀있는데 실제로는 1.5인분?정도인것 같아요. 조리방법도 정말 간단합니다. 떡볶이 떡을 물에 담궈 불려주고 팬에 물과 소스, 건더기를 넣고 센불로 끓여서 떡볶이 떡과 같이 끓이면 끝.! 진짜 간단하죠.?

관련글 : [일상] - 집에서도 간단하게 어묵탕 끓이기! 노브랜드 모둠어묵

내용물을 열어보니.. 딱 3가지가 들어있었어요. 저는 어묵도 있는줄 알았는데 없어서...ㅠㅠ 그냥 먹었습니다. 노브랜드 떡볶이 구입하실때 모둠어묵도 같이 구입하셔서 드시는것도 좋을듯 해요.

정량대로 물을 넣었는데도 국물이 많아요.. 딱 순대찍어먹기 좋은것 같습니다..ㅎㅎ 이제 피코크 맛있는 순대도 살펴보실까요.!

피코크 맛있는 순대는 1~2인분정도의 양으로 썰필요없이 썰려있는 순대가 들어있습니다.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데워서 먹을수 있어요.!

진공포장처럼 되어있는데 양념 소금도 들어있더라구요..ㅎㅎ 통째로 전자레인지에 넣고 돌려주었습니다. 정말 간편 너무나 간편합니다.

국그릇에 떡볶이를 담았는데 진짜 국물 많네요..ㅎㅎ 윤기 촬촬흐르는 순대도 방금한 순대처럼 맛난 냄새가 나서 사진찍고 후다닥 먹었습니다.

국물과 함께먹는 떡볶이들 떡볶기 떡이 길면 수저로 퍼먹기 힘든데 딱 적당히 길어서 한입에 쏙 들어오더라구요. 한입 먹어보니 달달한듯 하지만 뒷맛은 좀 매웠습니다. 아이들이 먹기에는 좀 많이 매울수도 있을것 같아요.;;

순대도 한입 먹어봤어요. 양념소금 찍어먹으니 간간하니 분식집에서 파는 순대같이 맛있었습니다. 다만 문제가... 이게 아쉽게도 표면이 금방 말라버려서 살짝 굳더라구요.. 단독으로 먹으면 좀 아쉬울것 같아요..ㅠ

하이라이트인 떡볶이 국물에 순대찍어먹기! 역시 이 조합이 최고인것 같아요. 적당히 매운 떡볶이 국물이 약간 느글할수도 있는 순대와 궁합이 진짜 잘맞아요. 여기에 어묵과 튀김만 있으면 딱일텐데..ㅠㅠ 다음에는 어묵이랑 튀김도 준비해봐야겠어요. 진리의 떡.튀.순을 완성해야죠.!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관련글 : [일상] - 달콤매콤! 노브랜드 간장떡볶이를 먹어봤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