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카멕스 CARMEX 모이스처라이징 립밤 체리 스틱 사용기!

veneto 2019. 1. 31. 23:19
반응형

이전에 잘 사용하던 립바이브런스 립밤을... 건전지 버리다가 같이 수거함으로 들어가버렸습니다..ㅠㅠ 그래서 어쩔수없이 올리브영에 들러서 립밤하나를 골라봤습니다. 

올리브영에서 카멕스 모이스처라이징 립밤 체리 스틱으로 팔고있었습니다. 가격은 4000원으로 오프라인매장 가격은 역시 비싸네요.. 하지만 주차비 1천원이 나왔으니 실질적으로 5천원에 구입한 셈입니다.ㅠㅜ

관련글 : [일상] - 약간의 색조와 펄감의 블리스텍스 립바이브런스 립밤 후기

제가 구입한건 체리향이 나는걸로 아무향도 안나는 클래식버전도 있어요. 제품 뒷면을보니 카멕스 포뮬러의 3단계 작용이라고 진정, 보호, 보습을 써놨습니다. 진짜 발라보니 입술이 살짝 화~한 느낌이 났습니다..ㅎㅎ

이렇게 보니까 참 이쁘네요..ㅎㅎ 노란색 몸통에 빨간색 뚜껑!! 체리향이 들어있다는 그림도 있고요. 세이프티 씰이라고 써있는데일종의 밀봉씰같은걸로 보면 될것같습니다.

뚜껑을 열어보면 체리향이 진~하게 나네요. 지난번에 사용한 립바이브런스는 빨간색으로 약간의 색도 났는데 이 제품은 색이 없어서 부담없이 바를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밑에 돌려서 립밤을 나오게하는 방식인데 이게 돌릴때마다 띡띡띡소리가나요. 아까 제품 뒷면 설명에 써있듯이 너무 많이 돌리면 안들어간다고 이렇게 띡띡소리나게해서 조금씩 빼서 사용할수 있게 만든것 같습니다. 진짜 많이 빼니까 다시 안들어가서 당황했어요.;

이렇게 택배오는날 못참아서 비싸게산..ㅠ 카멕스 모이스처라이징 립밤 체리 스틱에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인터넷에서 3천원정도에 구매할수 있어요. 택배비가 있지만요..ㅠ 아니면 올리브영에서 2만원이상구입시 배송비 무료니까 다른거살때 같이한번 구매해보세요.~!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이용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