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삼성 갤럭시 빅스비, 스타벅스 e-Gift card 이벤트 참여하세요

veneto 2019. 1. 28. 21:21
반응형

사실 매우 늦었지만 아직시간이 남았으니.. 삼성 갤럭시 시리즈중 s8이상은 빅스비라고 음성명령을 내려주는 음성비서에요. 구글 어시스턴트같은건데 이 빅스비를 이용해서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를 2번이상하면 e-Gift card를 주는 이벤트가 진행중이죠.

기간은 1월 31일까지라 몇일 안남았는데 사전 안내가 없는걸보니 아직 가능합니다. 단 2번만하면 e-Gift Card를 3천원짜리 주니 이런 개이득이 어디있나요..ㅎㅎ

빅스비를 이용해서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하는 방법 생각보다 어렵지 않아요. 먼저 "스타벅스 주문해줘"라고 하면 빅스비에서 스타벅스로 1회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그 후 다시 "스타벅스 주문해줘"라고 하면 위치기반으로 주변 스타벅스 매장을 보여줍니다. 손으로 터치해서 매장을 선택하세요.

매장을 선택하면 해당 매장의 추천 음료가 나와요. 그런데 여기서 당황.. 먹고싶은 아이스 라임 패션 티는 나오지 않더라구요..;;헐.. 

그래서 빅스비에서 스타벅스 명령어를 찾아보니 커스텀도 가능하고 한 문장으로 원하는 음료, 사이즈같은걸 주문할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하이 빅스비"로 빅스비를 호출하고 "스타벅스 (매장이름)에서 아이스 라임 패션 티 그란데 사이즈 개인 컵으로 주문해줘라고"쉬지않고 말해서 오더해봤어요.!

주문서를 확인하고 결제하기를 누르면 주문이 완료됩니다. 바로 주문이 들어가니 꼭 확인하시고 결제하기를 눌러야 합니다.ㅎㅎ

이제 이걸 총 2번하면 2월 14일 e-Gift Card가 들어오길 기다리면 끝이에요..ㅎㅎ 빅스비로 명령할때 빅스비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좀 더 쉽게 명령할수 있어요.! 꼭 참여해서 3천원 얻어봅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