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주에서만 파는 제주 감귤 라이언 살펴봐요!

veneto 2019. 1. 29. 22:59
반응형

지난 제주 여행때 제주 면세점에서 구입한 카카오프렌즈 제품인 제주 라이언을 구입한걸 이제서야 올리네요...ㅎㅎ 사실 제주에서만 파는 라이언이라고해도 특별한건 디자인정도라는것..! 제주 감귤 라이언으로 더 많이 알려져있는 제주 라이언을 한번 살펴봅시다.!

크.. 제주 라이언의 위풍당당한 모습입니다. 안그래도 라이언 덕후인데 라이언이 제주에서 왔다고 곳곳에 귤로 장식을 해놨어요..ㅎㅎ

둥둥섬 왕위 계승자였던 RYAN!

진짜 라이언이 귤을 매달고 나올지 누가알았을까요..ㅎㅎ 정말 귀엽습니다.

두둥! 라이언을 개봉해보았어요. 제주 라이언의 가격은 26000원, 작년에 1인 1개 제한이 풀렸지만 그래도 한번에 구매할수 없을정도로 인기가 많아요. 전시해놓는 즉시 팔려버리기 때문이죠..ㅠ 저도 한시간 기다려서 겨우 구매했었어요.

제주 감귤 아이언은 머리에 귤하고 귤을 품고있는게 정말 귀엽....!!!

이렇게 라이언이 후드를 벗길수도 있어요.!

크... 이렇게 제주 면세점에서만 파는 제주 감귤 라이언을 살펴보았는데요. 이렇게 귀여운 라이언이 비싸지도않고 26000원정도의 가격인데 제주도 갔다오면 필구할 물건인것 같아요.! 아무래도 너무 잘 산것 같습니다.ㅎㅎ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구입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