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2019년 스타벅스에서 Star Shower 별 샤워 이벤트가 시작!

veneto 2019. 1. 27. 15:56
반응형

올해 첫 스타벅스에서 Star Shower 별 샤워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저는 첫 별 샤워 참여인데요.! 이번 이벤트는 별을 많이 적립할수 있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그러다보니 스타벅스에 가시는분들은 이런 이벤트에 집착할 수밖에 없죠.!이번에는 Star Shower 별 샤워라는 이벤트가 어떤 이벤트인지 같이 한번 살펴봅시다.!

이번 Star Shower 별 샤워 이벤트는 1월 28일부터 2월 1일까지 5일간 진행되며 웰컴, 그린, 골드 회원분들이 대상입니다. 참여하는 방법은 해당 이벤트 기간 중 매일 연속으로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하여 3천원이상 구매시 방문하신 일수를 곱한 만큼 별을 적립해주게 됩니다. 

반드시 본인 계정으로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3천원이상 결제해야하며 2일 연속 방문시 2배, 3일 연속 방문시 3배, 4일 연속 방문시 4배, 5일 연속 방문시 5배 별을 적립받게 됩니다. 이번 Star Shower 별 샤워 이벤트에서는 방문별은 하루 1개까지만 별샤워 이벤트에 반영하며 만원당 이벤트 별은 무제한 반영된다고 하는군요.

이번 별 샤워 이벤트를 간단하게 설명한 표입니다. 공지에 올라와있는 그대로를 가져왔는데 처음 참여하시는분들은 잘 모르실꺼에요.. 저도 처음에 잘 몰랐거든요. 도대체 어떻게해서 총 34개가 된다는건지.. 추가 별은 뭐고 기본 적립 별은 뭔지 참 햇갈리죠.

그래서 저도 공부했습니다. 단어 먼저 정의를 해야할것 같아요.

기본 적립 별이라는건 방문시 받는 방문별과 1만원 이상 구매시 받는 만원당 별을 뜻합니다.

추가 별이라고 써져있는건 2월 19일에 받는 별을 말하는데 우선은 햇갈리니까 보지않도록 합니다.

Star Shower 이벤트 Total 별 개수는 기존 적립 별과 추가 별을 합친 별의 개수입니다.

이번 별 샤워 이벤트는 연속으로 방문할수록 늘어는 곱셈이라 1월 28일부터 참여해서 2월 1일까지 연속방문한다는 가정으로 계산해보겠습니다.

1일차 아메리카노 톨사이즈를 1잔 구매시 방문별 1개를 즉시 적립 받고 첫날 배수인 1배를 적용하여 Star Shower 이벤트 Total 별 개수는 1개가 됩니다.

2일차 쫄깃한 소시지롤 1개를 구매하여 방문별 1개를 즉시 적립받고 둘째날 배수인 2배를 적용하여 Star Shower 이벤트 Total 별 개수는 2개가 됩니다.

3일차 카페 라떼 톨사이즈 2잔을 주문하여 방문별 1개를 즉시 적립받고 셋째날 배수인 3배를 적용하여 Star Shower 이벤트 Total 별 개수는 3개가 됩니다.

4일차 카페모카 톨사이즈 1잔과 호두 당근 케이크 1개를 구입하여 방문별 1개와 만원 별 1개를 즉시 적립 받고 넷째날 배수인 4배를 적용하여 Star Shower 이벤트 Total 별 개수는 8개가 됩니다.

이제 뭔가 감이 오시죠.? 연속으로 방문시 기본 적립 별에 방문일자만큼 곱셈을해서 Star Shower 이벤트 Total 별 개수를 계산하여 총 34개라는 계산이 나오는겁니다. 여기서 추가 별이라는 항목을 보면 Star Shower 이벤트 Total 별 개수를 기본 적립 받은 별을 빼고 2월 19일에 받는 별이라는게 이해가 될겁니다.

이 정도면 아하!하며 무릎을 탁~! 치실겁니다. 기본적으로 연속방문한만큼만 곱해주며 계산하기 때문에 만약 이벤트 2일차인 29일부터 참여하셨다면 29일부터 1배가 되며 2월 1일은 4배까지 적용이 됩니다.

만약 하루에 커피 한잔만 구입한다면 몇개의 별을 추가로 받게 될까요?

임의적으로 만든 표입니다. 하루 아메리카노 톨사이즈를 한잔씩 먹게된다면 2월 19일에 총 10개의 별을받게 됩니다. 이제 이해가 가시나요.?

이번 별 샤워 이벤트에서는 에코별, e-Gift Item 선물하기 이벤트 별과 Tmap 음성 주문 이벤트 별, My DT Pass 보너스 스타 이벤트 별등등 별 샤워 계산에는 제외하는 별들이 있으니 위의 이벤트 별들은 계산시 제외하고 계산해야합니다.

조만간 스타벅스에서 별 계산기를 만들어주는 모양입니다. 이번 별 샤워 이벤트.. 매일가시는분들 또는 텀블러를 구매할 예정이신분들은 잘만 활용하면 많은 별을 받을수도 있는 이벤트입니다만 이 이벤트 때문에 억지로 스타벅스에 가는 분들은 안계시겠죠.? 안가는만큼 돈을 더 아끼는 셈이니.. 억지로 갈필요는 없을것 같아요. 별이라는게 현금으로 치면 300원정도 하니까요..ㅎㅎ

1/28일 추가 스타벅스에 별 계산기가 추가되었어요.

http://www.istarbucks.co.kr/whats_new/campaign_view.do?pro_seq=1539&menu_cd=

별계산기는 일자별로 스타벅스 카드로 얼마 사용했는지 입력하면 받을수 있는 별을 계산해줍니다. 다만 스타벅스 카드로 3천원에 나머지 신용카드같은 복합결제의경우 다소 차이가 날수도 있을듯 합니다.

하루하루 4100원어치를 구입했을때 총 15개를 받고 2월 19일 10개를 받죠.

하루에 만원정도를 사용했을때 총 30개를 받고 2월 19일에 20개를 받습니다. 조금 더 편하게 별 계산기를 이용해서 계산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