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도자기를 사니 요거트가?!, 스타벅스 오가닉 그릭 요거트 플레인 JAR

veneto 2019. 1. 20. 15:48
반응형

스타벅스에서 지지난주 새로운 그릭 요거트가 출시되었어요. 이전에 그릭 요거트는 있었는데 플레인만 없어졌거든요. 이번에 출시한 요거트는 오가닉 그릭 요거트 플레인 JAR입니다. 그런데 이번에 출시된 그릭 요거트는..ㅋㅋㅋ 케이스가 도자기로 만들어져있거든요. 그래서 사람들이 이 도자기가 탐나서 없어서 못산다는 그 오가닉 그릭 요거트 플레인 JAR입니다.ㅋㅋㅋ

관련글 : [일상] - 스타벅스 오가닉 그릭 요거트 후기!

오가닉 그릭 요거트 플레인 JAR 가격은 5300원이고 기존에 팔던 스타벅스 오가닉 그릭 요거트는 3900원입니다. 가격차이가 꽤 있죠?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도자기 때문인지...ㅎㅎ

확실히 도자기에 세이란이 박혀있어서 그런가 이뻐보이기도 합니다..ㅎㅎ

오가닉 그릭 요거트 플레인은 100g에 93kcal입니다. 유산균(이탈리아산)0.004%가 인상적이네요.

물결모양 뚜껑을 열어보면 이렇게 은박으로 접착되어있습니다. 가끔 떨어져있는 불량이 있다고하니 필히 확인하시는게 좋을듯 해요.

은박 뚜껑을 열어보면 뽀안 요거트가 보여요. 맑은 물이 있던데 이건 우유성분이라고 먹어도 된다고 하더라구요.

막 섞어서 한입 먹어봤어요. 확실히 이전에 먹었던 스타벅스 그릭 요거트보다 더 담백하고 아무맛도 안나요. 플레인이라고 써있는 이유가 있었습니다..

이번 오가닉 그릭 요거트 플레인 JAR는 저 도자기 용기 때문에 구입한다는것이 확실합니다..ㅋㅋ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