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행복권 온라인으로 로또 6/45 복권과 연금복권 520을 구입해보세요!

veneto 2019. 1. 19. 14:58
반응형

지난 로또 835회를 마지막으로 복권 사업자가 변경이 되었습니다. 기존 나눔로또에서 동행복권으로 바뀌었는데요. 이렇게 복권사업자가 바뀌면서 로또복권을 인터넷에서도 구입할수 있게 바뀌었습니다.!! 항상 복권판매점에가서 구입해야했었는데 인터넷으로 쉽게 구매할수 있어서 이번에는 로또복권과 바뀐 연금복권 구입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동행복권 : https://www.dhlottery.co.kr

로또복권과 연금복권을 구입하려면 우선 예치금을 충전해야 합니다.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로그인하고 마이페이지에 들어갑니다. 우측에 회원님의 예치금 현황이라고 이전 나눔로또에서 이관된 예치금 2천원이 있네요..;; 여기서 충전을 클릭합니다.

예치금 충전은 가상계좌(1회성)으로 입금하여 충전하게 됩니다.

이름과 충전금액을 선택하고 결제하기를 누릅니다. 나눔로또에서는 1만원부터 충전이 가능했던것 같은데.. 동행복권으로 오고부터는 2만원이 최소 충전금액으로 바뀌었어요.

약관 동의후 가상계좌를 부여받게 됩니다. 가상계좌 입금은행은 총 5곳으로 국민, 신한, 우리, 기업, 하나은행이 가능합니다. 어차피 다른 은행에서 해당은행으로 입금할수 있으니 아무 은행이나 하셔도 상관없어요.

이 화면에 나오는 발급받은 계좌번호로 2만원을 입금하면 3~5분후 예치금 충전 내역에서 입금한 내역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바로바로 확인은 안되니까 조금 느긋하게 기다리시면 될것같아요..ㅎㅎ

이제 로또복권을 구입해봅시다. 동행복권 홈페이지 메인화면에서 복권구매에 마우스를 두면 로또 6/45가 나옵니다.

로또복권은 인터넷에서도 다양한 방법으로 구매할수 있습니다. 혼합선택이라고 원하는 번호를 선택하거나 또는 자동으로 혼합하여 구매할수 있도록 해두었고 자동번호발급이라고 수량별로 자동선택하여 구매할수 있도록 해두었어요.

직전회차번호라고해서 지난회차에 구입한 번호를 선택할수도 있어요. 나의로또번호에서 저장한 나만의 번호를 선택할수도 있고요.!

저는 자동으로 5천원어치를 구매했습니다. 평소에는 만원어치정도 구입해서 한번 더 구입해봤습니다.

그런데 오류가 발생하더라구요..;; 온라인복권 주간 구매한도 초과되었다고 나오는데.. 이게 뭔말인가 찾아봤어요.

찾아보니 소액으로 건전하게 즐기라고 1회차에 1인 5천원으로 제한한다고 합니다..;; 아니 1회차에 1만원도 소액이라고 생각하는데.. 5천원은 너무 적지 않나요..;;;;;

관련글 : [팁] - 나눔로또 홈페이지에서 연금복권520을 구매해봅시다!

연금복권도 있어서 연금복권도 구입했습니다. 제가 지난번에 쓴 글에서는 모든 조 1번대에서 9분대까지 구매가 가능했는데 그 이후 변경이되어 1번대에서 3번대까지만 구입할수 있게되었어요.ㅠ 그 외에는 이전번이랑 같은듯 합니다..

이렇게 동행복권 인터넷 사이트에서 로또 6/45 복권과 연금복권 520을 구입해보았는데요. 건전하게 즐기라고 5천원까지 제한을 둔다고...하는것만 1만원정도로 상향해주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네요. 하지만 인터넷으로 간편하게 구입할수 있기 때문에 진짜 소액으로만 하신다면 동행복권 사이트에서 구입하시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이용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