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가나 초콜릿 왔어요 오늘부터 팬미팅 응모 시작!

veneto 2019. 1. 15. 21:33
반응형

몇일전 가나 초콜릿이 왔습니다. 이거이거 수량을 잘못 생각해서 꽤 많이 왔어요.....;; 12팩정도 온것 같습니다.

관련글 : [일상] - 가나 초콜릿사고 아이유 팬미팅 가자!!

쿠폰으로 하루에 한번씩 저렴하게 구입했기 때문에 2박스로 나뉘어서 왔어요.

박스를 여니 굿즈가 들어있더라구요. 이게 어떤건가 봤더니 마우스패드...ㅜ 마우스 패드는 2000년대 중반 증정용으로 나오는 그런 구린 마우스 패드에요..

이번에 가나 초콜릿 기획이 2개로 나뉘어져있어요. 에어라이트 3개와 가나 마일드 1개가 들어있는 209g짜리와 가나 마일드 2개와 가나 밀크 2개가 들어있는 280g짜리 하나에요.

가나 마일드보다 에어라이트 저게 맛있더라구요,.!

초콜릿 안쪽을보니 응모권이 있었습니다.

큰 가나 초콜릿안에도 응모권이 있었어요. 참고로 현재 판매중인 기획상품들은 큰 가나초콜릿에 아이유 사진이 붙어있고 일부 디자인이 달라졌더라구요.. 이거 일부러 그런것 같아요..-_- 그래서 또 샀는데 언제올지 기약이 없네요..ㅠ

이 쓸때없는 메모보드? 확실히 쓸때가 없긴 하네요. 이렇게 굿즈는 쓸때없는것이 여러개 섞지도않고 모니터받침이랑 마우스 패드만 왕창주고 차라리 손거울을 주면 써먹기라도하지 이건 써먹지도 못하고..ㅋㅋ;;

그래도 응모권이 있으니... 가나 팬미팅 응모는 1월 15일 오늘부터 2월 17일까지 가능해요.

어쩌다보니 12장이 되어버렸지만요....;; 기획팩 속 하나씩 다 들어있던데 응모권만큼 초콜릿도 많아서 다먹는데 1년은 걸리지 않을까.. 생각해요..ㅎㅎ

자 이제 응모해봐야죠..ㅎㅎ 먼저 스크래치를 긁으면 알파벳과 숫자가 조합된 응모번호가 나와요.

응모 페이지 : https://www.lotteconfevent.com/ghana/

위의 링크를 클릭하면 응모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여기서 행운의 번호를 응모번호를 입력하고 이름과 전화번호를 작성후 이벤트 응모 하기를 누르면 끝! 응모권당 한번 가능하니 많이 살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지겠죠.!

당첨자 발표는 2월 21일! 누가 울고 웃는지 300명안에 들어갈수 있을지..!!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이용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일상] - 가나 초콜릿 아이유 팬미팅 당첨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