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꼭 사고싶었던 너의 이름은 블루레이 렌티큘러 한정판 개봉기!

veneto 2018. 12. 14. 22:18
반응형

너의 이름은 보셨나요.? 2017년 1월 4일에 개봉한 이 애니메이션은 초속4센티미터, 언어의 정원을 만든 신카이 마코도가 만든 애니메이션입니다. 개봉할 당시 정말 엄청난 센세이션을 일으켰는데 이 걸 두세번 본사람이 정말 많았을정도로 인기가 대단했어요. 웬만큼 애니메이션 좋아한다고 말하는사람들은 99%가 봤을겁니다.

간단하게 스토리를 이야기 하자면 어느 날 도쿄에사는 타키와 시골에 살고있던 미츠하가 몸이 바뀌며 일어나는 일을 다루고 있습니다. 이런 애니메이션이라고해서 꼭 아이들이 봐야하는것이 아닌 어른들을 위한 애니메이션이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재밌었죠.. 

영화관에서 내려가고 블루레이가 나오기만을 기다리다가 잊고있었던 너의 이름은 블루레이.. 갑자기 문득 생각나서 검색해보니 출시해서 아직도 팔고있더라구요. 그래서 냉큼 구입했습니다.

너의 이름은 한정판은 포스터와 렌티큘러 케이스, 쿠미히모 팔찌, 가사지, 대본집, 액자 디지팩, 엽서 등등 다양한 구성을 가지고있고 구성에비하면 그리 비싸지도 않은 가격인것 같아요.

이 제품은 렌티큘러 한정판으로 겉 케이스가 렌티큘러로 되어있는데 렌티큘러는 물건이나 대상을 시야의 각도에 따라 다른 이미지로 나타나는 것을 말합니다. 사진으로 표현하기 힘든데 이거 이쁩니다.!!

뒷면을보니 일본어와 한국어 음성이 들어가있고 한글 자막, 영어 자막이 있습니다. dts-hd를 지원해서 제가 사용하는 ds7500에도 최적인 블루레이네요.!

렌티큘러 케이스안에는 블루레이와 대본집, 포토북, 액자 디지팩, 가사지 엽서 스티커 등등 많은것이 들어있습니다.

양면 자켓은 상당히 고퀄이에요.

2장의 디스크가 들어있으며 첫번째는 본편, 두번째 인터뷰나 기자회견등 여러가지가 들어있어요.

액자 디지팩입니다. 지난 8월 RADWIMPS가 아시아 라이브 투어를 했었나봐요. 

액자 디지팩 왼쪽에 가사지와 엽서 6종, 스티커들이 들어있었습니다. 엽서들 뭔가 선명하면서 액자에 붙여도 좋을 퀄리티였습니다.

다음으로 대사집입니다.. 이런거 처음 사보는데 잘 못들은 대사들은 여기서보면 이해가 쏙쏙 될것 같았습니다..ㅎㅎ

마지막으로 포토북입니다. 단순히 사진들만 있는게 아닌 인터뷰도 포함하고 있더라구요..ㅎㅎ

프리오더 특전인 쿠미히모 팔찌입니다. 프리오더 특전인데 지금 구입해도 주는걸보니 생각보다 많이 안팔렸나보네요..;

포스터는 a3사이즈로 2장이 들어있었습니다. 상당히 밝은 느낌의 포스터에요. 원래 포스터는 잘 안붙이니 다시 지관속으로 들어갔어요..ㅎㅎ

이렇게 너의 이름은 한정판 렌티큘러 개봉해보았는데요.! 예전부터 재밌게봤는데 전 극장에서는 안보고 다 vod로 본거라.. 뭔가 아쉬움이 남아있었는데 다행히 블루레이 출시로 고화질, 고음질로 다시 볼수있어서 너무 좋네요.

블루레이기 때문에 재상 가능한 드라이브가 있어야하며 저는 플레이 스테이션4로 봤어요..ㅎㅎ 주말의 마무리로 봤는데 오랜만에 감동으로 마무리한거 같았어요. 이 외에 언어의 정원, 초속5센티미터도 감동에 재밌으니 안보신분들! 저렴하니까 꼭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이용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