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kfc 카톡 플친 쿠폰으로 징거더블다운맥스, 징거버거 먹었어요

veneto 2018. 11. 18. 10:56
반응형

몇일전 카톡에서 메세지하나가 오더라구요. kfc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온건데 새로운 행사안내 메세지였어요.!

징거더블다운맥스 단품을 주문하면 무료로 세트업해주는 쿠폰과 징거버거를 2900원에 먹을수 있는 행사였죠.! 특히 저 징거더블다운맥스라는거 저 비주얼을보면 안먹어보고는 못배길 엄청 맛나보이는 비주얼이라 이날 저녁은 징거더블다운맥스가 뭔가 먹어보려고 kfc에 갔습니다..ㅎㅎ

징거버거는 주문안하려고했는데 그래도 뭔가싶어 같이 주문했어요. 저기 징거더블다운맥스 상자에 담기는데 No bun, ALL Meat!!이라는 문구 참 좋네요..ㅎㅎ

징거더블다운맥스와 징거버거까지 8900원이 나왔습니다. 둘다 행사제품이라 만원이 넘지는 않았네요..;

징거더블다운맥스입니다.. 크... 햄버거 빵대신 있는 치킨통살을 보세요.!!! 가운데는 해쉬브라운이 있어서 고기, 감자의 조합 정말 좋습니다. 이것은 정말 버거라고하는것보다는 치킨을 겹쳐먹는다고해도 될정도로 진정한 치킨버거인것 같아요. 정말 맛나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징거버거... 아무래도 징거더블다운맥스를 먼저먹고 이걸먹으니 뭔가 영 허전합니다..ㅠㅠ 정말 햄버거빵을 치킨패티로 만든건 대박인것 같아요. 게다가 원래 좀 퍽퍽한 느낌이 드는 징거버거라 저는 다음에 안먹을래요..;

이번에 징거더블다운맥스 무료세트업으로 먹었는데 이정도라면 그냥 단품으로만 먹어도 좋을것 같아요. 정말 맛나게 먹었습니다. 행사하면 한번 더 가보고 싶네요..ㅎㅎ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