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말랑말랑 스타벅스 찹쌀말랑 후기

veneto 2018. 10. 23. 22:45
반응형

스타벅스에서는 지난 10월 12일 우리나라 고유의 스타일로 디저트가 출시되었는데 바로 찹쌀과 잣을 이용한 간단한 한국식 디저트입니다.

새소식에서 보니 찹쌀, 잣을 국산을 사용했다고 하네요.! 잣은 그다지 좋아하지는 않는데 마침 스타벅스에 들려서 하나 주어왔어요,,,ㅎㅎ

오랜만에 오늘의 커피하나하고 스타벅스 찹쌀말랑...ㅎㅎ 한국식 디저트라고하니 뭔가 알것같은 맛..! 가격은 3500원입니다.

뒷면에는 원료명, 제조원, 칼로리가 적혀있습니다. 한국전통문화사업단이라는곳에서 만들었다고 하네요. 놀란건 칼로리였습니다. 총 내용량이 66g인데 칼로리는 209kcal라는 용량대비 꽤 높은 칼로리 입니다..;

포장을 열어보니 3개가 들어있었습니다. 스타벅스라는 글자에 파란색, 분홍색 조화가 뭔가 한국스럽기도 합니다.

포장을 까보니 추~욱 늘어진게 뭔가 웃기더라구요..ㅋㅋ 추욱.. 한입 먹어보니 찹쌀떡에 잣맛나는 그냥 평범한 떡이네요. 모찌떡에 더 가깝다고 해야할까요..ㅎㅎ 뭔가 대단한걸 생각했다면 큰 후회를 하실수도...ㅎㅎ 어르신분들게서 스타벅스에서 커피한잔에 달달한거 싫을때 선택하면 좋을듯 합니다.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