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드디어 스타벅스 골드등급!, 골드카드 신청방법 알아봐요!

veneto 2018. 9. 2. 16:37
반응형

제가 뭔가에 꽂혀버리면 끝장을 보고야마는 성격인데 이번에는 골드 등급에 빠져버렸습니다..ㅋㅋ 생각보다 금방 별을 모을수 있었고 DT Pass하고 사이렌 오더를 이용하면 금방 별을 모을수 있었습니다. 스타벅스 골드카드는 2가지 종류로 나뉘어집니다. 실물카드와 e-카드로 나뉘어지는데 대부분 실물카드를 기념삼아 발급하시더라구요...ㅎㅎ 이제 스타벅스 골드카드 신청하는 방법을 살펴봅시다.!

스타벅스 : http://www.istarbucks.co.kr

스타벅스 골드카드를 신청하는 방법이 두가지가 있는데 pc 웹페이지와 스타벅스 앱에서 신청할수 있습니다. pc나 앱이나 하는방법은 비슷합니다..ㅎㅎ

먼저 스타벅스 pc 웹사이트에 접속해서 로그인하고 My 리워드를 클릭하면 중간에 골드카드 신청이라는 항목이 보입니다.

골드카드에는 문구가 들어갑니다. 첫줄에는 한글 12자이내, 두번째 줄에는 영문, 숫자 24자 이내로 입력이 가능한데 자신이 원하는 문구를 입력하세요..ㅎㅎ

옆에 e-Gold Card 발급을 클릭하면 모바일에서만 사용할수 있는 카드를 만들수 있어요. 별도의 문구는 없고 카드명만 설정할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앱에서도 골드카드를 신청할수 있는데 스타벅스 앱에서 Rewards를 누르면 자신의 별갯수가 보입니다.. 저는 이미 pc 웹사이트에서 골드카드를 신청해서 보이지 않지만 별 위에 골드카드 발급이라는 문구가 나오니 거기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골드카드를 신청하면 2주에서 4주정도 걸린다고하니 여유있게 기다리시면 지정한 매장에서 연락이 올겁니다. 이후 등록된 자신의 스타벅스 카드를 가지고가서 골드카드를 수령하면 된다고 하네요..ㅎㅎ 다음에 골드카드를 수령하면 수령기 올려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