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청춘불패1 촬영지를 다녀왔습니다.

veneto 2016. 12. 11. 21:10
반응형

(많은 사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PC로 보시는걸 추천합니다.)

청춘불패1은 2009년 10월부터 2010년 12월달까지 kbs2티비에서 방영한 자급자족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었죠.

(출처 나무위키)

(왼쪽부터 브아걸-나르샤, 포미닛-현아, 시크릿-한선화, 카라-구하라, 소녀시대-써니,유리, 티아라-효민)

대부분 청춘불패를 재미로보기보다는 좋아하는 그룹의 아이돌을 보기위해 봤다는 카더라도 있었지만 시청률은 좋은편이었습니다.

청춘불패1의 촬영지는 강원도 홍천군 남면 유치리 301 입니다. 대부분의 네비게이션에서 바로검색하면 나오긴합니다.

  

방송이 끝나고 6년이 지난후 전혀 관리되어지고 있지 않습니다. 아이돌의 집은 닫혀있고 키우던 푸름이, 유치도 없고 종영후 관광객들이 많이 찾았다고 하지만 이제는 오는사람도 없다고 합니다.(주민께 들은 이야기..)

사진전이 있던 자리였는데 지금은 문도 닫혀있고 문에 있던 구멍으로 촬영했습니다. 액자도 떨어져있고;; 이제는 창고로 쓰시는 모양입니다.

아이돌들이 음식도하고 게임도 하던 집의 내부입니다. 이젠 폐가수준입니다. 오른쪽에 보이던 큰박스는 아이돌촌에서 부모와 전화하던 소품이네요.

밤에오면 귀신나올정도의 비주얼입니다. 저는 2011년도에 이미 한번 왔었습니다. 그때는 정말 잘 관리되어 있었죠.

아래의 사진은 2011년도 방문시 사진입니다.

아이돌촌 입구와 사진전하던 비닐하우스 내부

아이돌이 키우던 푸름이와 닭(??)

열심히 요리하던 부엌과 유치의 집

내부 그리고 구하라갤러리의 낙서...;;

요즘은 이런 청춘불패같은 재미의 예능은 없는것같아 아쉽지만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잊혀지는게 당연하듯 이제는 기억으로만 남아있을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