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 노브랜드 리얼핫도그!

veneto 2018. 7. 2. 21:23
반응형

간편하게 갈수있는 노브랜드 매장에 가서 간식거리가 있나.. 찾아보니 핫도그가 있더라구요? 리얼핫도그라고 있던데 평이 나쁘진 않아서 하나 집어왔습니다. ㅎㅎ

노브랜드 매장에서 5980원에 구매했는데 냉동으로된 핫도그는 처음구매해봐서 어떨지 궁금하더라구요. 한봉지에 750g으로 안에는 총 10개가 있고 총칼로리 1900kcal네요.

리얼핫도그를 조리하는 방법은 총 3가지로 전자렌지, 밥통, 후라이팬으로 가능합니다. 제일 간편한 전자렌지를 이용할건데 출력, 갯수에따라 조리시간이 다릅니다.

비닐을 뜯어보니 개별포장이 아닌 통째로 같이 있더라구요. 꺼내고 밀봉하셔서 보관하셔야겠습니다. 이제 전자렌지에 데워볼껀데요. 저는 그냥 일회용봉지에 2개를 넣고 1분 10초를 돌려봤습니다.

겉은 뜨끈뜨끈 김이나던데 속은 뭔가 차가운게 느껴지더라구요. 그래서 10초를 돌렸다가 한번더 10초를 돌렸어요. 첨부터 10초정도를 추가로 돌리는게 날것같습니다.

이사올때 산 노브랜드 케찹..ㅎㅎ 아직까지도 남아있네요. 핫도그에 꼬불꼬불 케찹을 뿌려줍니다.

한입 먹어보니 뭔가 옛날스타일의 핫도그인것 같아요. 빵도 두툼하고 소세지는 딱 "나 소세지야"정도만 소심하게 느껴지는맛이네요. 이 가격에 버라이어티한맛을 기대한건 아니지만요..ㅎㅎ 그래도 간단하게 딱 먹을만큼의 간식이네요. 이 비슷한 가격대에 cj 고메핫도그가 있는데 다음엔 그것도 먹어봐야겠네요.!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