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디자인 좋은 데일리 운동화, 나이키 엑시스 검흰! 구입, 착화기

veneto 2018. 6. 13. 22:34
반응형

저는 신발을 많이, 자주사는편이 아닙니다. 이전에 산 아디다스 이큅먼트 시리즈를 자주 신고 다녔죠. 가볍고 편하니까요.! 원래는 신발을 살 생각은 없었는데 친구가 abc마트에 신발좀 사러가자고 말을해서 요즘은 무슨신발이 있나... 온라인 abc마트에 들어가봤죠..ㅎㅎ 구입당시인 5월 중순에는 나이키 엑시스라는 신발이 제일 눈에 띄었습니다.!

나이키 엑시스 검흰 260을 구매했습니다. 온라인 abc마트에서 정가 109000원에 신규회원가입 및 적립금, 쿠폰을받아 9만원 중후반대에 구매했었는데 사이즈는 다른 나이키신발보다 발볼이 넉넉하다고하더라구요. 매장에서 260을 신어보고 255도 신어보려고 했지만 255물건이 하나도 없었습니다.-_-.. 앞부분이 살짝 남긴하지만 한치수 적게 구입하면 발볼이 낑길것 같아서 그냥 260으로 구입했어요.

오오오.. 이게 얼마만에 구입한 신발인지..!! 나이키 신발은 코트로얄신발 하나 가지고있는데 올흰이라 신으면 더러워질까 자주 않신는데 엑시스는 검흰으로 구입해서 데일리로 신기 좋은것 같더라구요.!

이 신발은 나이키로고와 에어로고가 여기저기 그려져있어요...ㅋㅋ "나 나이키 에어 신는 사람임!"이라고 홍보하는것같긴한데 보고있으면 그럭저럭 이뻐보이더라구요..ㅎㅎ

뒷굽에도 AIR MAX가..ㅋㅋㅋ 뒷굽은 약 5CM로 키가 땅딸이인 저는 완전 좋습니다..ㅎㅎ

신발끈부분에는 한쪽은 AIR 한쪽은 MAX... "나 에어맥스임!"이라고 말하고 있네요..;; 발가락부분은 메쉬소재로 예전에 에어맥스 90신을때 메쉬같이 생겼는데 생각보다 통풍이 잘 되더라구요.

신발 깔창부분은 분리하지 못해서 세탁은 불가능할듯 보입니다. 뭐 설명서에도 세탁하지 말라고 하더라구요.. 신발 중창부분은 딱딱한편인데 깔창부분이 말랑말랑합니다.  조금 더 살펴보니 아쉽지만 불량이 있네요.

좌우 앞부분 신발코에 틀이 밀린듯합니다. 좌우가 맞지 않고 한쪽이 파었습니다.

신발 한쪽에는 접착할때 남은 부분으로 보이는것들이 묻어있었습니다. 무엇보다 집에서 신발을 신고 걸었을때 왼쪽신발에서 바람빠지는소리가 살짝 나더라구요. 오른쪽발에는 소리가 안나서 다음날 매장으로 방문해 교환을 신청했습니다.

교환은 아쉽지만 사이즈가 하나도 없어서 교환이 불가능했어요..ㅠㅠ 그래서 환불처리하고 레스모아홈페이지에 들어가봤습니다. 레스모아에서도 나이키 엑시스제품을 팔고있고 사이즈도 다 있더라구요. 역시 255제품은 오프라인매장에 재고가 없어 신어보지못하고 그냥 260으로 주문했습니다.

레스모아에서 20%할인쿠폰을 주더라구요..ㅎㅎ 그래서 abc마트에서 산것보다 더 싸게 8만원 후반대에 구매했습니다..ㅎㅎ 어찌보면 다행이죠.!

레스모아에서 산 나이키 엑시스도 마감은 영 깔끔하지 못하지만 그래도 이전제품보다 훨씬 나았습니다. 걸었을때 소리도 안났고요.!

나이키 엑시스는 뒷부분이 좀 나와있어서 뜬금없이 운전하는데 "이거 운전하다가 에어터지는건 아니겠지.."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에어가 들어가면서 밑창이 얆고 내구성에 취약해보이더라구요.. 참고로 에어가 터지면 수리불가능입니다..ㅠㅠ 막신고싶어도 반강제로 아껴신어야할것 같습니다...

신어보니 생각보다 신발도 가볍고 뒷쪽 에어때문인지 완전 딱딱하지않아 장시간신어도 크게 부담이 없었습니다. 제가 발볼이 넓고 발등이 높은 저주받은 발인데 발등은 신발끈을 조금 풀어주니 편한것 같아요.

운전할때 거슬리는것빼고 데일리로 자주 신고다닐것 같아요..ㅎㅎ 쿠폰신공을 쓰면 정가보다 2만원정도 저렴히 구입할수 있으니 구입예정이시라면 오프라인매장에서 착화후 온라인으로 구매하신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