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베스킨라빈스 31 팍팍 터지는 슈팅스타 블라스트 먹어봤습니다

veneto 2018. 6. 2. 16:25
반응형

지난 5월 31일 지마켓에서 31day라는 이벤트로 베스킨라빈스의 신제품, 인기제품을 할인하여 판매하였는데요.! 저는 하프갤론과 슈팅스타 블라스트를 구매했습니다. 

지금은 끝난 이벤트이지만 아마 다른 31일에도 할지 모르니 기대해보세요.ㅎㅎ 슈팅스타 블라스트 정상가 4800원을 3300원에 구매하였기 때문에 원래 슈팅스타를 좋아하는데 슈팅스타 음료?는 어떨지 궁금하더라구요.

맨날 바꿔먹어야지하다가 지나가다가 들렀네요..ㅎㅎ 31일이라 그런지 사람이 꽤 많았습니다.

기다리는동안 냉장고쪽을보니 미니언즈 케이크가 있더라구요. 이런 케이크는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무슨맛일지 노란색맛? 아님 바나나맛일까요.. 정말 궁금하네요..ㅎㅎ

잠시후 슈팅스타 블라스트가 나왔습니다. 뭔가 용기가 참 신기하네요. 아래에는 얼음하고 슈팅스타 음료가 들어가있고 위에는 팝핑캔디가 있네요.

또하나의 종이도 받았는데 음료를 먹기전 상단부분을 눌러서 캔디가 음료와만나도록 하라고 합니다.ㅎㅎ

그래서 팡 눌러보니 우수수하면서 캔디가 떨어지고 그 이후 계속 톡톡 터지는 소리가 계속 났습니다.ㅎㅎ 베스킨라빈스 슈팅스타보다 더 팡팡 터지는것 같아요.

맛보니 아이스크림의 슈팅스타보다 좀 밍밍, 맹맹한맛이 나긴하는데 재밌는건 입속에서도 톡톡터지는 팝핑캔디인것 같아요. 이게 처음빨대를 넣어 먹으면 한번에 확들어오는데 이게 식도에서도 톡톡터지는게 느껴질정도였습니다..ㅋㅋ 꼭 팝핑캔디를 넣고 살짝 흔들어서 먹는게 좋을것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아이스크림 슈팅스타가 더 맛있는것 같긴한데 이건 톡톡터지는것이 어린아이들을 타겟으로 만든것 같아요. 종종 기프티콘으로 저렴하게 파는것 같은데 한번 구매해서 드셔보세요. 예전에 사탕에다가 이렇게 팍팍터지는걸 발라서 먹던 기억이 나네요.ㅋㅋ 이 팝핑캔디는 음료를 다 먹을때까지 톡톡터져서 조금먹으면 안터지는 그런 실망감을 느낄일은 없을듯 합니다.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