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정말 맛있는 노브랜드 한입 떡갈비 먹어봤어요!

veneto 2018. 5. 25. 21:46
반응형

노브랜드에는 정말 맛있는게 많은것 같습니다. 다른분들도 많이 드셔보시고 추천하셨던 한입 떡갈비를 저도 사서 먹어봤어요. ㅎㅎ

노브랜드에서 판매하는 한입 떡갈비는 직화불맛으로 은근한 불맛으로 추천하시는분들이 정말 많았습니다..ㅎㅎ 가격은 약 6천원초반대로 700g이 들어있습니다.ㅎㅎ

뒷면에 조리방법을 살펴보았습니다. 후라이판에 기름을 두른 후 해동없이 한입 떡갈비를 3~4분 구워서 먹으라고 하네요. 이제 한번 해봐야겠죠..ㅎㅎ

계란말이를해가지고 다른 후라이판대신 그냥 이 후라이팬에 했습니다.;;ㅎㅎ 기름을 적당히 넣고 뒤집어가며 구웠는데 불아 세면 겉이 금방 탈것같아요. 중불 조금 안되게해서 조리하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그렇게 잘 구워서 담았습니다. 한입크기로 만들어져있어서 먹기 정말 편하더라구요..ㅎㅎ 게다가 육즙도 안에 풍부하게 있어서 퍽퍽하지도 않고 부드럽습니다. 은은한 불향이 나는데 쎄지않아서 좋더라구요. 약간 달달하고 고기산적같은맛이 나서 너무 좋아요.! 저렴한 가격에 맛도 좋으니 가성비 정말 좋다고 생각합니다.! 아직 못드셔보셨으면 꼭 드셔보세요.~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