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없이 이체, 입금, 인출할수 있는 케이뱅크 무카드거래!

veneto 2018. 4. 15. 19:48
반응형

요즘은 삼성페이, LG페이같이 페이류가 많아서 카드나 현금을 잘 안가지고 다니시는분들이 많으신것 같아요. 저도 현금을 잘 안가지고다니는 습관이 들어서 막상 필요할때는 사용하지 못하는 일이 생기더라구요. 만약 케이뱅크를 사용하신다면 카드없이 GS25편의점 자동화기기에서 돈을 인출할수 있는 서비스가 있다고 하는데 바로 "무카드거래"입니다.

케이뱅크의 무카드 거래는 GS25 편의점 또는 일부 자동화기기에서 카드없이 이체, 입금, 인출을 할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케이뱅크 앱에서 한번등록해놓으면 계좌번호와 무카드거래 비밀번호, 계좌비밀번호를 입력하면 쉽게 이용할수 있으니 같이 등록해봅시다.!

케이뱅크 앱에서 우측 상단 메뉴 더보기를 누른후 무카드거래서비스>무카드거래 신청/해지를 누릅니다. 이후 통장을 선택하고 신규등록을 누릅니다.

다음 비대면실명인증을 해야합니다. 케이뱅크를 이용해보셨다면 한번쯤 다 해보셨을거에요. 하단에 실명확인 시작을 클릭합니다.

인증방법으로는 스마트폰 간편인증, 휴대전화 본인인증, 공인인증서 인증이 있는데 제일 간편한 스마트폰 간편인증을 하여 약관 체크하면 인증이 완료됩니다.

이후 신분증을 촬영하여 신분증 확인을 합니다. 저는 주민등록증은 인식이 불가하고 운전면허증이 잘되었네요. 계속 오류나면 영상통화로 상담원과 보면서 인증을 진행할수 있는것 같습니다.

그 다음 추가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바이오 정보, 타행 계좌 확인, 영상통화를 이용한 인증이 있는데 저는 홍채를 등록해놓아서 바이오정보를 이용하여 인증을 간단하게 끝낼수 있었습니다.

다음으로 1일 출금 한도와 1회 출금 한도, 1일 이체한도와 1회 이체한도를 설정하게 됩니다. 어차피 소액출금이 많기에 소액으로 적어주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무카드거래에 필요한 비밀번호 숫자 6자리를 입력하게 됩니다. 이 비밀번호는 무카드거래에 반드시 필요하니 잊지마세요.!

이렇게 무카드거래계좌 등록이 끝났습니다. 아무래도 비대면인증때문에 조금 복잡해보이기는 하지만 해보면 생각보다 간단한 절차입니다..ㅎㅎ 다음에 GS25에 가면 무카드거래할때 실제로 사용하는 방법을 같이 살펴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