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노트 8, 안드로이드 Oreo 업데이트를 할수 있습니다

veneto 2018. 3. 26. 21:35
반응형

오늘 삼성 갤럭시 노트8의 안드로이드 오레오(Oreo) 업데이트가 시작되었는데요.! 업데이트하는 방법은 간단하게 설정에서소프트웨어 업데이트항목에서 업데이트를 하실수 있습니다. 형제라고 할수있는 삼성 갤럭시 s8, s8+시리즈는 진즉 안드로이드 오레오(Oreo)가 올라갔었지만 이제서야 노트8에서도 오레오(Oreo)를 업데이트할수 있어서 좋네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에서는 원한다면 나중에 설치하거나 야간 설치를 할수 있고 지금 설치를 누르면 바로 설치하실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업데이트항목을 살펴보려면 http://doc.samsungmobile.com/SM-N950N/SKC/doc.html에 접속하시면 바뀐기능들을 살펴볼수 있습니다.

이번 Galaxy Note8 (SM-N950N)에서 안드로이드 오레오를 업데이트하면 정말 다양한 기능들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특히 생채인식에서 홍채인식 속도가 상당히 빨라졌다고 하네요.!

그 외에 엣지 스크린관련 기능, 블루투스 코덱에 소니 LDAC코덱을 사용할수 있고 그 외에 정말 다양한 기능들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이전에 넥서스 5x를 사용할때 안드로이드 오레오까지 업데이트 했었죠. 거기서 적용된 기능들은 대부분 가능한것 같습니다.

그리고 갤럭시 s9가 새로나오면서 나온 덱스 패드라는 제품도 이제 노트8에서도 사용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직 업데이트를 진행하지 않으셨다면 빨리 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