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불고기백반, 전골이 맛있는 민락2지구 귀품찬 불백집 민락점

veneto 2018. 2. 1. 20:03
반응형

의정부 민락2지구에는 맛있는 음식을 하는곳이 정말 많습니다. 주차만 쉽게할수 있으면 매일저녁마다 다른음식점으로 저녁을 먹고싶을정도로 맛있는것들이 많은데 이번에 방문한 귀품찬 불백집은 큰길가에서 볼수 있습니다. 예전부터 여기를 보고 "저기 불고기 백반집이 있네? 다음에 가봐야겠다"라고 생각한곳인데 처음 갔을때 주차할곳이 여의치않아서 다른곳으로 갔고 이번에는 바로앞에 주차할곳이 있어서 정말 다행인것 같습니다.ㅎㅎ

출처 : 귀품찬 불백집 민락점

아쉽게도 너무추워서 외부사진을 안찍어서 업체사진을 가져왔습니다. 지도를 보시면 롯데아울렛 근처에 있기에 큰길가에서도 볼수 있는곳입니다. 주차는 건물 뒷편에 하시면 됩니다. 자리가 없을확률이 높다는게 함정..

내부는 규모있는 한식당처럼 이쁘게 꾸며놓았습니다. 좌석은 꽤 있는데 저녁에 가끔 꽉차있기도 하더라구요.

귀품찬 불백집은 메뉴가 크게 두종류로 나뉘어집니다. 점심에만 주문할수 있는 점심불백메뉴와 불백집 특별 메뉴로 나뉘어집니다.

점심불백은 돼지불백 7500원, 오징어불백 8500원, 소고기불백 10000원으로 주문은 2인분부터 주문이 가능합니다. 이렇다보니 혼밥하기에는 좀 안좋네요..ㅠㅠ 특히 가게이름이 불백집인데 점심에만 주문할수 있는 불백메뉴가 있다는건 점심특선메뉴같다는 느낌이 드네요.

특별메뉴는 옛날 소불고기 12000원, 옛날 돼지불고기 9000원, 오돈불고기 9500원, 파불고기 8500원, 불고기전골 중 26000, 대 39000원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특별메뉴들은 모두 공기밥 별도로 2인분부터 주문이 가능합니다. 전골에 넣어먹을수 있는 각종 사리들도 있고 공기밥대신 볶음밥을 선택할수도 있습니다.

점심, 저녁 모두 주문할수 있는 뚝배기돈불백 7500원, 뚝배기소불백 10000원, 갈비탕 9000원을 주문할수 있습니다.

저희는 저녁에 방문했기 때문에 파불고기 3인분을 주문했습니다.

메인메뉴와 반찬들이 먼저나왔네요. 반찬은 4가지정도로 나오고 국은 미역국이 나옵니다. 매콤한 메뉴들에 미역국은 좋은구성인것 같습니다.

메인메뉴인 파불고기입니다. 양배추, 파, 콩나물이 들은것이 특징입니다. 간간히 버섯도 보이더라구요. 두루치기같은 생각이 들었는데 두루치기보다는 국물이 좀 많아보이죠? ㅎㅎ 먹어보니 약간 닭볶음탕맛도 나는것 같고 국물이 조금 졸여지면 맛이 더 좋아지는것 같습니다. 

고기는 너무 얇지 않은게 비계도 적고 담백한게 어느부위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다른재료들과 잘 어우러지네요. 마늘좋아하시면 마늘을 그냥 넣고 끓여 드셔도 좋을듯 합니다.

상추가 같이 나오다보니 이렇게 싸먹어도 좋은것 같습니다. 위 사진은 연출이고 저는 따로따로먹고 상추를 마지막에 먹습니다..ㅎㅎ

매장 한쪽에는 셀프코너가 있습니다. 기본으로 제공을 하지만 모자란경우 여기서 가져다가 드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는 역시 볶음밥이죠.! 볶음밥은 다 먹고 남은 양념을 적당량 덜어서 빼놓고 볶음밥재료를 넣어서 슥슥 볶아주면 됩니다. 참고로 여긴 셀프볶음밥이라고해서 볶음밥을 주문하면 밥, 볶음김치, 팽이버섯, 김가루, 깨, 참기름을 주며 직접 해드시면 됩니다만 저희가 주문했을때는 바쁘지않다고 직원분이 해주셨습니다..ㅎㅎ

양념을 너무 많이 넣으면 질어질수 있고 적게넣으면 싱거워질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바닥이 금방 눌러붙더라구요. 조금 일찍 불을 꺼주세요. 저희는 밥 반공기는 바닥에 다 눌러붙은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요렇게 맛난 볶음밥이 나오죠. 특별메뉴에 공기밥이 별도인 여러가지 이유중 하나는 이렇게 볶아서 먹을수 있기 때문인것같아요. 지금생각해도 눌러붙은 밥이 아깝네요..ㅠㅠ

마지막으로 후식으로 귤도 주셨습니다..ㅎㅎ 저 뒤에 보이는건 눌러붙은 안타까운 볶음밥의 잔해들입니다..ㅠㅠ

이렇게 민락 2지구에 귀품찬 불백집 민락점을 다녀왔는데요.! 별도의 점심메뉴가 있는건 좀 아쉬웠습니다.ㅠㅠ 그래도 뚝배기메뉴들은 저녁에도 주문이 가능하니까 특별메뉴들이 안땡기시면 뚝배기메뉴들을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저는 광릉불고기 같은게 더 저에게 맞는 취향인것 같습니다. 아무튼 나중에 점심에도 기회가 있다면 방문해보고 싶네요.! 민락2지구 불백집을 찾으신다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