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기아자동차 생산직 채용발표 나왔네요.

veneto 2016. 11. 25. 21:13
반응형

지난 2016/11/09 - [일상] - 2017 기아자동차 생신직 신입 및 경력직 채용 이라는 글을 썼었죠. 기대는 않했습니다.

기대가 클수록 실망도 큰법.. 올해 초에 기아자동차 생산직도 지원했었고 그때 결과가 약 2주정도 걸렸던걸 보면 이번 채용에도 약 2주정도 걸린샘입니다. 기아자동차 채용 포털 : http://recruit.kia.com/kfront/Main.do?cmd=main 채용결과를 확인해 봅시다.!

우선 지난번 이력서입력전에 사용하였던 아이디 비밀번호로 로그인해야합니다.


       

오른쪽 상단에 나의채용에서 나의 지원 현황을 클릭합니다. 지원과 결과확인을 할수 있습니다. 결과확인 을 누르면 바로 결과가 나옵니다.


네.. 그러합니다. 올해초랑 똑같은 말이네요. 문자로 서류전형 발표라고만오고 결과는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해야합니다.

만약에 서류를 고의로 좋게 작성했을경우 나중에 자동탈락되어진다는것 또 기간을 잘못 적은것도 나중에 위험할수 있다고들 합니다.

올해초에.. 독취사에보니 약 6~8만명사이로 지원자가 예상되었다고 하네요. 그중 채용인원은 100명정도.. 


기아.. 꿈의 직장이죠 주간2교대근무에다가 연봉은 초봉이 4~5천만원정도 되니 지원률이 장난아니죠. 출결 개근에 자동차관련 기사자격이 있는분도 떨어지니 어떤 필터링을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저같이 자동차관련업계에 없던사람은 발도 못붙일것 같습니다.;

옛날에 대기업들이 사람 대려가려고 안간힘을 쓰던 그시절로 돌아갔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서류합격되신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12월중 근무시작이라니 바빠지시겠네요. 그럼 모두 화이팅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