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솔

PS4 그란투리스모 스포트 체험판(베타) 플레이 시작

veneto 2017. 10. 9. 16:23
반응형

플레이 스테이션의 오랜 레이싱게임 그란투리스모(GRAN TURISMO) 시리즈가 있죠. 그란투리스모 시리즈는 PS3에서 그란투리스모 6를 마지막으로 PS4시스템으로 새로운 그란투리스모 게임을 개발중이었는데 그란투리스모 스포트로 이름지어진 새로운 PS4 그란투리스모 스포트(GRAN TURISMO SPORT)의 체험판(베타) 플레이를 오늘부터 할수있습니다.

이전에 PS3를 가지고있을때 그란투리스모 6를 발매일에 DL로 받으려고 대기하다가 게임을 플레이했던 기억이 있었네요. 당시 리얼 드라이빙 시뮬레이터라는 타이틀로 그란투리스모 시리즈가 유일했던것으로 기억합니다.

루리웹에서 다른분들과 매일밤 온라인으로 열심히 게임을 했던 기억이 납니다. 이때 레이싱휠도 구매하려고 뽐뿌도 왔다가 사면 안쓸것같아 구입을 안했었네요. 

이후 PS4를 구입하면서 재밌는 레이싱게임이라곤 초반에 드라이브 클럽을 구입했다가 아케이드성이 짙어서 프로젝트 카스를 구입하고 열심히 하다가 영문압박에 은근히 시달리고 패드로는 재미가 없더라구요. 진짜 레이싱휠하나 질러야할것 같습니다. 얼마전에는 프로젝트 카스2가 한글로 정식발매 되었죠.

이제부터 그란투리스모 스포트의 체험판(베타)플레이 일정과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봅시다.

http://www.gran-turismo.com/kr/news/00_5863055.html

그란투리스모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2017년 10월 9일 오후 4시부터 2017년 10월 12일 목요일 밤 12시까지 오픈베타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오픈베타에서는 스포트 모드, 캠페인 모드, 아케이드 모드, 로비, 스케이프, 리버리 에디터, 소셜 기능을 체험해볼수 있다고 합니다.

https://goo.gl/1tBtc4

위의 링크를 클릭하면 한국 플레이 스테이션 코리아의 그란투리스모 스포트 베타버전을 다운받을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여기서 장바구니에 넣고 PS4에 다운로드하면 끝이죠. 다행히 체험판은 ps plus를 가입하지 않아도 플레이할수 있다고 하는군요.

저도 막 다운받고 이제 플레이해보려고 하네요. 그럼 정~말 오랫동안 기다려온 PS4 그란투리스모 시리즈를 한번 즐겨봅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