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플레이, 마블영화 무료대여 이벤트!

veneto 2017. 10. 7. 00:51
반응형

구글 플레이에서 토르 : 라그나로크 개봉으로 마블 영화를 무료 대여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 

https://play.google.com/store?code=THOR3

위의 링크를 클릭하면 위의 이미지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여기서 계속을 클릭하면 휴대폰, 컴퓨터, 태블릿 등등 어느기기에서도 마블영화 하나를 선택해서 감상하실수 있습니다. 미리 다운로드를 받아서도 감상할수 있어요. 

이러한 이벤트는 2017년 10월 31일까지 사용할수 있다고 합니다. 그러고보니 토르 시리즈의 세번째가 개봉이 얼마남지 않았군요. 마블의 세계관속에서 여러가지 캐릭터가 나오다보니 저기나온 캐릭터가 다른 영화에도 나오고 이런점이 참 재밌더라구요.

아까 계속을 클릭하면 위와같은 화면을 보실수 있습니다. 대여 가능한 영화를 보여주는데 토르 천둥의 신, 다크 월드, 어벤져스1, 2, 아이언맨 시리즈, 캡틴 아메리카 시리즈, 앤트맨,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 닥터 스트레인지를 볼수 있네요.

단 한편만 볼수 있으니 아무거나 막 대여하시면 그걸로 끝입니다.ㅠㅠ

https://play.google.com/store/movies

만약 아까와같은 화면이 나오지 않는다면 구글 플레이에서 좌측 중앙에 코드 사용을 클릭합니다.

여기서 THOR3를 입력하고 코드 사용을 클릭하면 대여 가능한 영화리스트를 보실수 있습니다.

대여할때 꼭 무료라고 써있는지 확인하시고 대여하시기 바랍니다. 못보신 마블 영화가 있다면 이번 토르 : 라그나로크 이벤트를 이용해서 한번 감상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