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브 더 칠드런 정기 후원결제방법, 정보 변경

veneto 2017. 9. 25. 22:37
반응형

요즘 세이브 더 칠드런에서 후원하시는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후원시 연말정산 기부금으로 혜택도 받을수 있어서 그런지 해외결연후원이나 국내 후원, 긴급구호/인도적 지원 등등 여러가지 정기후원을 하시는데 정기후원의경우 결제방법을 변경해야할때가 있습니다. 

저는 카드 유효기간이 끝나서 다른 카드로 변경하였네요. 이번에는 세이브 더 칠드런 정기후원 결제정보 변경을 해보겠습니다.

https://www.sc.or.kr

정기후원을 하시는분들이라면 회원가입을 하셨을겁니다. 세이브 더 칠드런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우측 상단에 로그인하고 마이페이지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현재 후원정보와 후원금 입금내역 등이 나옵니다. 여기서 왼쪽에 나의 후원-후원약속사항을 클릭합니다. 도는 가운대에 정기후원 1건을 클릭해도 후원약속사항으로 이동됩니다.

현재 후원중인 정보가 나오고 정기후원에서는 매달 후원금이 카드나 자동이체로 결제되기 때문에 결제정보를 수정할수 있습니다. 결제정보를 변경하고 싶은 후원의 상세정보를 클릭하여 해당후원정보 수정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그러면 현재 후원정보와 결제정보가 나옵니다. 여기서 후원 결제정보에서 결제정보변경을 클릭하면 결제정보를 변경할수 있습니다.

결제방법은 신용카드, CMS(자동이체), PAYCO로 결제할수 있습니다. 간편결제시스템인 페이코로도 후원금액을 결제할수 있으니 정말 편하네요..ㅋㅋ;;

신용카드는 카드사와 카드번호, 유효기간, 카드소유자(영문), 카드소유자의 생년월일을 선택하면 매달 자동으로 결제됩니다.

https://www.sc.or.kr/onechild/?_C_=2176&_L_=30

현재 세이브 더 칠드런에서 한아이 캠페인을 진행중인데 시간나시면 한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