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루카스 안전운전 도우미 업데이트

veneto 2016. 11. 12. 09:00
반응형

루카스 & 큐비아 블랙박스 http://rp351.bver.co.kr/

루카스 블랙박스 최근제품들은 안전운전 도우미를 지원하고 있고 구형제품들중에서도 펌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일부모델은 지원가능합니다. 저는 LK-9500 DUO GPS 버전을 사용중입니다. 아직도 업데이트가 되었는지 모르시는분이 몇몇 계시네요.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어진만큼 가급적이면 펌웨어 업데이트를 확인하여 업데이트 하시기 바랍니다.

루카스 펌웨어 페이지 : http://www.lukashd.com/page/sub2_3        큐비아 펌웨어 페이지 : http://www.lukashd.com/page/sub2_2

작년 5월 15일에 펌웨어 업데이트로 안전운전 도우미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단 GPS 및 OBD에 한정입니다.

처음 1회에한하여 안전운전데이터가 펌웨어에 내장되어져있고 그이후 업데이트하려면 별도의 요금을 지불하고 업데이트해야합니다.

로드피아 블랙박스 : http://www.gpsdata.co.kr/ 루카스 도우미 업데이트 페이지 : http://www.gpsdata.co.kr/updata/view.php

여기서 루카스 블랙박스의 안전운전도우미  업데이트가 가능합니다. 2주에 1회 업데이트 되어집니다.

연회비는 1년유지에 11,000원 입니다. 단속구간에서 네비게이션처럼 알림이 나오고 속도초과시 소리알림을 제공합니다.

연회비결제후 파일을 다운로드 하셨다면 블랙박스 sd카드를 컴퓨터에 연결하시고 메모리 루트폴더에 넣어준다음 블랙박스에 삽입하면 자동으로 업데이트합니다. 도우미 버전 확인방법은 블랙박스상에서 설정에 들어가면 오른쪽하단에 연월일로 버전을 알려줍니다.

제가 사용하던 9500제품은 원래 안전운전도우미 기능이 없었는데 펌웨어 업데이트 이후 잘쓰고 있습니다. 네비켤일이 없어지네요.

다른 제품군들도 업데이트하면 최신버전으로 기능을 이용할수 있으니 가급적 최신db를 사용하세요.    

그리고 최근에 루카스 블랙박스 구입하면 안전운전도우미 상품권을 제공합니다. 설치후 설정에서 도우미버전 확인후 로드피아에서 결제하시고 업데이트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