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2017 기아자동차 생신직 신입 및 경력직 채용

veneto 2016. 11. 9. 14:50
반응형

기아 채용 포털 : http://recruit.kia.com/

기아자동차 생신직 신입사원 채용이 어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신입사원 채용에도 소하리, 화성, 광주공장을 채용합니다. 저번에 지원했는대 광탈하고 저도 이번에 다시 이력서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지원 자격은 해외여행 시 결격사유없는분, 남성은 병역필 또는 면제자 그리고 16년 12월 입사가능하신분으로 이부분에만 해당된다면 지원 가능합니다. 처음 지원하시는분들은 회원가입을 필수로 해주시고 고등학교 생활기록부와 최종학교 성적표를 준비 해야합니다.

생활기록부는 나이스 http://www.neis.go.kr/ 에서 출력가능하며 익스플로러로 관리자권한 실행해서 접속하세요. 오류가 많을수 있습니다.

남성분들은 병역증명서 발급하여 날짜를 확인하여 입력해야합니다. 민원24 http://www.minwon.go.kr/ 에서 출력가능하고 여기서도 관리자권한으로 실행하여 접속합니다.

성적입력시 중간에 공백이 없게 작성해야 합니다. 경력증명서를 준비하여 경력사항 입력시 입사 및 퇴사날짜를 확인하여 입력하세요.

경력증명서는 국민연금공단 http://www.nps.or.kr/ 에서 출력 가능합니다. 

지원서 작성전에 공고에 첨부되어있는 지원서작성안내를 다운받아 참고하면서 작성해야 꼼꼼하게 작성 가능합니다.

이번 지원 자기소개서 입니다. 10일 24시까지 작성 및 수정할수 있으므로 여유있게 천천히 꼼꼼하게 작성하세요.

그리고 경력사원또한 채용중입니다.

지원자격은 국내외 정규대학 학사 이상 학위, 해외여행 결격사유없는분, 남성은 병역필 또는 면제, 해당부분 경력 있으신분입니다.

지원분야별 첨부된 경력직 직무기술서를 작성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접수기간은 11월 2일부터 11월 13일 21시까지 입니다. 인터넷접수만 가능합니다.

저도 오랜만에 열심히 작성중인데 자소서가 어렵군요. 지원하시는 모두 좋은결과 있길 바랍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