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ZERO 포인트적립형 카드 출시

veneto 2017. 7. 25. 00:03
반응형

현대카드 ZERO 카드를 소개해드린적이 있었죠. 기존 현대카드 ZERO는 할인형카드로 무실적에 횟수제한 없이 국내외 가맹점 이용금액에 0.7%를 기본 할인하고 6대 생활필수 영역에서 사용할때 추가로 0.5%를 할인받고 선결제시 0.3%를 추가할인받아서 총 1.5%를 무제한 할인받을수 있는 카드입니다. 이후 현대카드 ZERO는 할인형과 포인트적립형으로 두가지의 ZERO카드를 선택할수 있습니다. 그럼 현대카드 ZERO 포인트형카드를 한번 살펴봅시다.

관련글 : [팁] - 실적 無, 무제한 할인 현대카드 ZERO

[팁] - 현대카드 ZERO 포인트형, MOBILE혜택을 알아봅시다

현대카드 ZERO 바로가기 : https://goo.gl/Sjcgbd

현대카드 ZERO의 포인트형은 기존 현대카드 ZERO카드와 다르게 국내외 가맹점 이용금액 1% 기본 M포인트 적립을 해줍니다. 기존 할인형카드와는 0.3%차이가 납니다. 그 다음 생활 필수 영역에서 1% 추가 M포인트 적립을 해주고 선결제 시 0.5% 추가 M포인트 적립을 해줍니다.

그러면 할인형카드가 모든혜택을 받을때 1.5%할인받는것에 비해 포인트적립형 카드는 총 2.5%를 포인트적립을 할수 있게 됩니다. 다만 포인트가 M포인트라는게 조금 걸리기는 하지만 생각보다 포인트를 사용할곳이 은근히 있더라구요.

국내외 가맹점 이용금액의 1% M포인트 적립부분을 보면 할인형카드와는 대부분 같지만 다른부분이라면 현대카드에 등록된 가맹점 그리고 1회 이용금액 1000원 단위 미만은 절사 후 적립부분이 다릅니다.

추가적립부분도 살펴보면 다릅니다. 6대 필수영역을보면 마찬가지로 1회 이용금액 1000원 단위 미만은 절사 후 적립 부분을 제외하고는 같은것 같고 현대 기기아차 신차 구매시 0.5% M포인트 추가적립과 GS칼텔스 주유시 리터당 60 M포인트 적립, 현대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제휴 온라인 쇼핑몰에 접속하여 결제 시 M포인트 추가 적립이라는 할인형카드에 없는 혜택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쉽게도 GS칼텍스 혜택은 LPG는 제외라서 아쉽지만 일 2회 1회 10만원한도로 제공해서 별도의 주유카드가 없으시다면 좋은 선택일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G마켓, CJmall, 신세계몰 등 현대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쇼핑몰에 접속하여 결제시 추가 적립해주는부분도 좋은것 같습니다. 다만 쿠폰같은건 사용불가할수도 있어서 무조건적으로 좋을수는 없어서 잘 살펴보시고 이용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팁] - 현대카드 zero 선결제 혜택 받아보기

할인형카드와 마찬가지로 선결제시 추가 M포인트를 적립해주는데 이용건별로 이용 다음날부터 5일 이내 전액 상환 시 적용해주고 현대기아차 신차 구매금액, GS칼텍스 주유금액, 제휴 온라인쇼핑몰 결제금액, 후불하이패스카드는 추가적립에서 제외됩니다. 생활 필수 영역 M포인트 추가적립은 가능합니다.

후불하이패스를 현대카드ZERO 포인트형카드와 연계하여 사용할때 하이패스 이용금액 2%를 M포인트 적립해준다고 합니다. 할인형카드는 기본혜택인 0.7%만 할인됬었는데 하이패스도 2%를 적립해주니 쓸만해보입니다.

저는 지금 현대카드 ZERO 할인형카드에 후불 하이패스 카드를 사용하고 있는데 이번기회에 현대카드 ZERO 포인트형 카드로 바꿔야 겠습니다. 

참고로 인터넷에서 카드신청시 연회비가 면제된다고 하는군요. 연회비는 국내 전용은 5000원, 국내외겸용(UnionPay)도 5000원, 국내외 겸용(VISA)는 10000원입니다. 카드신청시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