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sk엔크린 3천포인트 혜택 옥스포드 레이싱카 개봉, 조립기

veneto 2017. 6. 26. 22:50
반응형

저번에 sk엔크린에서 ok캐쉬백 3천포인트로 옥스포드 레이싱카를 선택했었습니다. 진작에 수령할수 있었는데 까먹고 있던차에 생각이나서 퇴근길에 들러서 수령했습니다. 매번 생활용품만 신청해서 그런지 궁금하고 기대도 되더군요.

관련글 : [팁] - SK엔크린 3천포인트 특권 신청하세요!!

 참고로 아직 신청이 가능하니 신청 못하신분들은 빨리 신청하세요. 아마 옥스포드 레이싱카는 선택하지 못할겁니다.; 

정~말 오랜만에 블록을 조립하게 되었는데 생각보다 조립하는데 시간이 걸렸네요. 6세이상이라고 우습게 봤던게 실수였습니다.ㅠㅠ

크기는 생각보다 작았습니다. 어차피 블록이 다 분해된 형태로 크기가 커야할 이유는 없긴 하지만요.ㅎㅎ

뒤에는 완성품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주유기 및 시상대는 따로되어있는게 아닌 하나를 접었다 폈다 하면서 보는 구조네요.

옆에는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어린아이와 하는경우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내부 구성품은 블록들과 조립설명서가 있습니다. 조립하면서 느낀거지만 조립순서를 따라가다보면 블록이 여기저기 비닐봉투에 나뉘어져 들어있어서 조립하려면 다 뜯어버려야 하네요. 처음에 제 생각은 형태별로 모여져있는거라고 생각했었는데 전혀 아니었습니다.

설명서에는 숫자로 따라가며 쉽게 조립할수 있게 되어있는데 조립할때 크게 어려움은 없습니다. 어쩌다 한번 조립시 구멍의 위치가 애매해보일때는 다시한번 확인해야 블록을 조립하고 다시 분해하려니 힘들더군요.

조립시 이렇게 필요한 블록들을 미리 찾아놓으면 조립할때 편하더라구요.

조립하다가 찍은 사진인데 블록이 들어있던 비닐봉투를 모두 풀어해쳐서 하다보니 정신사납네요. 블록을 찾는데 시간이 더 오래걸리는것 같습니다.ㅎㅎ 조립 완료까지 대략 1시간 30분정도?? 걸린것 같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블록을 조립하다보니 생각보다 더 오래걸리네요. 그럼 완성물을 보실까요.!

(시상대에서 트로피같은걸 들고 있는..)

(주유기 옆에서 삽질하려는 sk주유소 직원)

(레이상카를 타며 씨익~! 웃고 있는..)

(전체샷!) 

이렇게 해서 3천포인트로 sk엔크린의 옥스포드 레이싱카를 조립해봤습니다. 그다지 퀄리티있지는 않지만 받은 금액을 생각하면 나쁘지 않겠죠. 다음 3천포인트 이벤트에서 어떤 블록이 나올지는 모르겠지만 이정도만 되어도 다시 블록을 선택할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