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KT 폰안심플랜 부가세 환급받으세요

veneto 2017. 4. 27. 00:03
반응형

올레kt를 사용하셨던분들중 2011년 10월부터 2017년 4월 까지 olleh폰안심플랜 서비스요금이 청구된분들은 한번 조회해보시기 바랍니다. 

여태 폰안심플랜서비스는 부가서비스로 부가세를 납부했는데 작년부터 보험서비스로 본후 요금을 낸 소비자에게 부가세를 환급해준다고 하는군요.

https://vatrefund.olleh.com/

지금 이용하고 있거나 과거에 이용한 이력이 있다면 받을수 있고 환급금액에 법정이자(연6%)를 포함해 환급해줍니다.

조회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휴대폰 인증 또는 i-pin인증만 하면 가능하기 때문이죠. 

인증을 통해 환급금을 조회할수 있습니다. 대충 11,000원정도 나오는군요. 환급가능시기에 폰안심플랜을 계속 유지하고 계셨던분들은 꽤나 많이 나올듯싶습니다.

환급받기위해 계좌를 입력해야합니다. 계좌에대한 본인인증은 따로 없기 때문에 계좌번호를 잘못입력해 타인이 환급받은경우 책임은 본인에게 있다고 동의를 받는군요. 조심해야할 부분입니다. 그런데 요청한 계좌와 개인정보가 다를경우 재신청을 해야한다고 써있네요. 

입력하고 신청을 클릭했더니 환급신청 처리 가능시간은 오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라고 하는군요..ㅠㅠ 

인터넷에서만 신청할수 있는게 아닌 KT플라자에서도 신청할수 있는데 본인은 신분증만 있으면 가능합니다.

미성년자는 신분증과 법정대리인 입증서류(가족관계증명서 등등)을 제출해야 하는데 미성년자는 오프라인에서 신청해야한다고 써있군요. 

저는 날밝을때 다시 신청해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