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해외로그인 차단하세요.

veneto 2017. 2. 9. 20:29
반응형

이미 알고계신분들도 많으실듯 하지만 모르시는분들도 은근 많으신것 같아요. 얼마전 티스토리에서는 기기를 등록하여 특정 기기에서만 로그인할수 있게 업데이트 해주었는데요. 하는김에 해외로그인도 차단 해두시면 좀더 안전하게 이용하실수 있으실것 같아요. 최근 티스토리 해킹당하셨다는분들도 계신것같아 저도 좀더 조심해야 할것 같습니다.

로그인 보안 페이지 : https://www.tistory.com/member/security

로그인하시고 위의 링크를 클릭하면 바로 로그인 보안페이지에 접속할수 있습니다. 또는 블로그에서 설정-환경설정-기본정보-로그인기록을 클릭하셔도 같은페이지를 보실수 있습니다.

로그인 보안페이지에는 로그인 기기관리, 해외 로그인 차단, 로그인 기록으로 구성되어 있고 로그인 기기관리는 등록한 기기만 로그인, 해외로그인차단은 해외ip로 티스토리에서 로그인 차단, 로그인기록은 국내, 해외든 로그인했던 ip, 지역을 표시해주고 모르는 기록이 있다면 차단할수 있습니다.

해외 로그인 차단하는방법 그냥 사용을 클릭해 활성화 시켜주면 끝납니다..;;; 정말 간단하죠. 저같은경우 예전부터 해외ip들은 차단해서 로그인 기록에는 해외ip기록은 없네요.

다만 해외거주자이시거나 유학, 여행, 출장등 해외에 나가신다면 사용해제하셔야 외국에서도 티스토리에 접속 가능하겠죠! 해외여행가서 티스토리에 접속못한다면 그만큼 끔찍한일이 없을겁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