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샤브샤브 전문점 스푼더마켓

veneto 2017. 2. 2. 21:07
반응형

의정부 민락2지구에 있는 스푼더마켓에 다녀왔어요. 배고파서 막 먹다보니 정작 중요한 샤브샤브사진하고 대문사진이 없네요. ㅎㅎㅎ;; 모자른 사진은 스푼더마켓 홈페이지에서 퍼왔습니다.

예전에 회식장소로 많이 왔었는데 제돈주고 먹어보기는 처음입니다.ㅎㅎ 참고로 스푼더마켓 민락점은 3층에 있고 해당건물지하주차장은 2시간 무료입니다. 결제후 주차할인권을 꼭 받아가세요.

샤브샤브메뉴는 소고기, 와규, 한우, 해산물이 있는데 저희는 소고기 샤브샤브로 먹었습니다. 런치시간과 브레이크타임, 디너시간을 참고하세요. 주말 및 공유일은 브레이크 타임이 없다고하네요.! 추가로 폭립 메뉴도 있네요. 점포마다 다른건지 인터넷홈페이지에는 있는데 점포메뉴에는 없는것 같아요.

식탁에 전기인덕션이 있고 육수를 담백, 매콤육수를 선택할수 있어요. 얼마나 매운지는 모르겠지만 저희는 담백한 육수를 선택했습니다. 고기는 우삼겹, 우목심을 선택하여 그릇에 원하는만큼 드실수 있고 샤브샤브에 들어가는 야채들은 고기바로 오른편에 있습니다. 채소 끝에 어묵과 옹심이만두도 있어요.~!

그외에 샐러드바를 무료로 이용할수 있는데 초밥, 피자, 순살치킨, 스파게티, 떡볶이, 튀김 등등 비싼만큼 종류도 많습니다. 디저트종류도 있고 월남쌈을 싸드실수 있도록 라이스페이퍼도 있습니다. 아이스크림 및 에스프레소머신도 있어서 빈약한 아포카토도 즐길수 있어요.ㅎㅎ

각종 탄산음료 및 자몽주스, 블루베리주스도 있는데 생맥주 기계를 놓아서 생맥주를 무한으로 드실수 있습니다.;; 무한으로 드실수 있긴하지만 많이 드시면 샐러드바와 샤브샤브를 많이 못드실수도 ...

배터지게 먹고 결제하면 카운터 우측에 카페에서 무료로 차 또는 커피를 드실수 있어요. 차 종류는 많았는데 페퍼민트만 생각나네요..;; 커피는 아메리카노 및 라떼를 드실수 있어요. 가격이 가격인만큼 종류도 많아 맛있게 많이 먹었지만 가격이 조금만 더 저렴했으면 어떨까하난 아쉬움이 조금 남긴해요. 평일 디너도 4인가족이 방문한다면 7만원대이니 자주가기는 조~금 부담스럽긴 합니다. 하지만 가~끔 한번씩 가서 먹기는 좋습니다.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