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피자나라 치킨공주~! 순살피치세트

veneto 2017. 1. 30. 19:19
반응형

피자나라 치킨공주라는 브랜드를 예전부터 알았는데 주문해서 먹어보기는 처음이네요.!! 저렴한 가격에 피자와 치킨을 동시에 먹을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브랜드인데 이번에 순살 닭다리 피치 세트 라지로 주문하였습니다.!

클릭하면 크게 보실수 있습니다.

배달 도착후 처음 보이던 메뉴들 메뉴가 많아요.!! 치킨과 피자 단독메뉴들도 있고 후라이드한마리 콜라 500ml가 1만2천원으로 다른 치킨브랜드보다 저렴하네요. 팜플렛이 작년것을 준다는건 함정..ㅎㅎ;;

순살 한마리와 콤비네이션피자 라지사이즈, 오이피클, 핫소스2개, 소금1개, 스위트칠리소스 1개, 치킨무 1개가 도착했네요.!


치킨은 닭다리로만든 순살치킨이고 겉은 바삭하고 속은 닭다리살과 같이 부들부들합니다..ㅎㅎ 소스를 찍어 먹지 않아도 적당한 간이 되어있는데 스위트칠리소스를 찍어 먹어도 짜지 않습니다.! 단 튀김옷이 조금 딱딱한것 같기도해서 조금 부드러웠으면 좋았을것 같아요.

자연산치즈와 많은 토핑들로 먹을만 합니다. 무엇보다 가격이 저렴해서 더 맛있는것 같습니다.ㅎㅎ

치킨과 피자의 경우 순살치킨은 수입산을 사용하고 일반 치킨은 국내산으로 사용하고 있는것 같네요. 피자의경우 돼지고기는 국내산과 수입산을 섞어서 사용합니다. 20,900원으로 이 두가지를 맛볼수 있으니 국내산이 아닌것에 아쉬운건 없는것 같습니다.ㅎㅎ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