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스타벅스 뉴이어 프로모션 홀 그레인 오트 블렌디드

veneto 2021. 1. 1. 11:40
반응형

2021년 1월 1일 신축년 스타벅스에서 뉴이어 프로모션으로 신메뉴가 출시되었습니다. 음료 4종, 푸드 5종입니다. 이번에는 음료로 홀 그레인 오트 블렌디드를 구입했습니다. 바로 재작년 19년 1월 1일에 출시 되었던 이천 햅쌀 라떼같은 느낌이 날것 같더라구요.ㅎㅎ

그래서 4종의 음료들중 홀 그레인 오트 라떼로 선택! 다음으로는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가 맛있어 보입니다.

홀 그레인 오트 블렌디드는 톨 톨사이즈 기준 6100원이며 저는 벤티 사이즈로 구매했습니다. 내용물을 보니까 에스프레소는 안들어가고 클래식 시럽과 홀 그레인 오트 베이스와 흑임자 찹쌀떡이 들어가네요. 흑임자 찹쌀떡은 제주 특화음료에서 한번 먹었던 기억이 납니다.ㅎㅎ

한 끼 식사처럼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 귀리, 현미, 보리, 흑미, 백태, 검정콩, 검정깨를 오트밀크에 담아 백앙금으로 달콤한 맛을 더한 음료라고 합니다. 한입 먹어보면 뭔가 미숫가루같은 맛이 나요. 거기에 간간히 씹히는 찹쌀떡은 쫄깃해서 식감이 참 좋아요.ㅎㅎ 이천 햅쌀 라떼처럼 엄청 부담스럽지 않아서 설명 그대로 한끼 든든하게 먹어볼만 합니다. 새해 첫 음료로 한번 드셔보세요.~!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