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스타벅스 신메뉴 라임 모히토 티 간단 후기!

veneto 2020. 6. 15. 11:58
반응형

지난주에 스타벅스 서머 2 신메뉴들이 출시되었는데 출시된 날 이미 2잔을 다 마셔봤습니다. 요새 너무 바빠서.. 못 올리다가 오늘 드디어 올리게 되었네요. 애플망고 요구르트 블렌디드에 이어 오늘의 신메뉴는 스타벅스 라임 모히토 티입니다.

먼저 비주얼을 보시면 일반적인 모히토같은 느낌이죠.! 솔직히 작년 서머 신메뉴들보다 올해가 훨씬 나은 것 같아요. 애플망고 요구르트 블렌디드는 벌써 여러 번 먹었고 라임 모히토 티도 종종 먹었어요.

가격은 톨사이즈 기준 6100원이며 저는 벤티 사이즈를 구매했습니다.

스타벅스 라임 모히토 티는 라임과 사과 과즙이 팡팡 터지는 맑고 청량한 스타벅스 라임 모히토 티라고 합니다. 실제로도 먹어보면 라임과 사과맛이 나는 게 특징이에요.

실제로도 생과일이 들어가있기도 하죠.ㅎㅎ 라임이 스타벅스 메뉴에 많이 쓰이다 보니 다른 메뉴와 아주 약간 비슷한 느낌도 나긴 하지만 시원하게 먹어볼 만한 메뉴인 것 같아요. 여기에 피지오 머신으로 탄산 느낌까지 더했으면 조금 더 새로웠을지도 모르겠네요.ㅎㅎ

이렇게 스타벅스 서머2 신메뉴들을 모두 먹어보았는데요.! 음료들은 다 먹었고 아직 푸드는 못 먹어봤습니다. 푸드 쪽에도 맛있어 보이는 게 보이던데 다음에는 푸드도 먹어봐야겠어요.ㅎㅎ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