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스타벅스 서머 2 신메뉴 애플망고 요거트 블렌디드 간단 후기!

veneto 2020. 6. 9. 11:24
반응형

요즘 너무 피곤해서 블로그도 잘 안올리는데... 스타벅스 갔더니 신메뉴가 나왔네요.;;ㅎㅎ 이번 신메뉴는 서머2 신메뉴로 음료 2잔, 4개의 푸드로 출시되었으며 음료 하나는 더블 에스프레소 칩 프라푸치노가 같이 있네요.. 지난번에 더블 에스프레소 칩 프라푸치노는 먹어보니 좀 먹을만 해서 몇번 더 먹었었고 이번에는 애플망고 요거트 블렌디드를 먹어보았습니다.

애플망고 요거트 블렌디드는 톨사이즈 기준 6300원이며 저는 벤티 사이즈를 구매했고 현재 추가 별 적립 이벤트로 해당 음료 구입시 별 3개가 더 적립이 됩니다.

개인적으로 블렌디드 종류들 좋아해서 자주 먹는편인데 애플망고 요거트 블렌디드도 뭔가 엄청 먹을만 해보였어요. 말랑한 애플망고 과육과 유산균이 살아있는 부드러운 요거트가 산뜻하게 어우러진 애플망고 요거트 블렌디드라고 합니다. 먹어보니 정말 맛나네요.

기존 요거트 블렌디드에 애플망고맛이 나는게 특징인데 뭔가 잘 어울려요.ㅎㅎ 망고 패션 후르츠 블렌디드 다음으로 망고맛이 좋은 음료인것 같아요. 특히 요즘 날이 너무 더워졌는데 시원한 음료들이 아주 좋습니다. 다음에 한번 꼭 드셔보세요.!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