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쿠팡 로켓프레시로 주문한 수박 간단 후기, 보관 방법

veneto 2020. 5. 27. 07:26
반응형

요즘부터 벌써 수박이 나오더라고요. 쿠팡을 둘러보다가 쿠팡에서 수박도 팔고 있는 것을 발견! 그래서 주문해서 먹어보았는데 생각보다 맛이... 이번에 조금 가격이 내려갔길래 한번 더 주문해보았습니다.

이번에 주문했던게 13600원, 이전에 주문한 건 15900원이었습니다. 지난번에 주문한 건 그닥 달지도 않았고 별로였는데 이번에 주문한 건 가격도 지난번보다 싸고 달았습니다.

수박은 별도 포장으로 이런 긴 에어캡에 둘려쌓여서 배송옵니다. 앵간해서는 깨지지 않을 듯하네요.

수박은 반을 잘라서 냉장고에 보관하는 것보다 밀폐용기에 담아서 보관하는 게 제일 좋다고 합니다. 저는 먼저 냉장고에 넣어두었다가 다음날 정도에 꺼내서 수박을 씻었어요.

반을 갈라보니 저번보다 좀 나은 듯하네요..ㅎㅎ;;

수박을 요리조리 잘 잘라서 알맹이만 쏙 나오게 합니다. 껍질이 단단해서 손 조심해야겠더라고요..;

이게 5킬로 정도의 수박이다 보니 작은 락앤락 통으로 못해도 7통은 나올 것 같아서... 그냥 큰 통으로 담았습니다. 나중에 그냥 배어서 먹을 거라 꺼내기 편할 정도로만 잘라서 넣었어요.ㅎㅎ

먹을 것을 제외하고 나머지 반쪽도 같이 넣고 뚜껑을 닫아서 냉장고에 넣었습니다.

수박은 단단하고 막 엄청 달지는 않지만 그럭저럭 먹을만했습니다. 요즘 마트에 못 가서 수박 가격이 어느 정도인지 감이 잘 안 오네요.;; 그래도 집에서 간단하게 먹을만 한것 같습니다.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