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코로나 19로 집에만 있으니.. 할께 없어요 3월 방문자 통계

veneto 2020. 4. 9. 12:27
반응형

뭘 하지 않으니 쓸께없네요..;; 카메라는 몇달째 잠만자고 있고 어제는 슈퍼문이 떳다고 하던데 까먹고 있다가 놓쳐버렸네요..;;ㅋㅋ 하루에 1개의 글을 쓰는거 벌써 3년 반이 넘었는데 이제 2~3일에 하나씩만 써야할지 고민입니다.ㅠㅠ

지난 3월에는 지난달보다 구글유입량이 늘었습니다. 네이버 유입률이 이제는 월등히 높아졌네요.

요즘은 다음 메인에 올라가는일이 별로 없어서 아쉽기도 합니다.;; 아무튼 요즘 검색유입 들어오는거보면 2~3일에 한번씩 글써도 유입량은 크게 차이가 나지는 않을듯 하네요. 조금 더 생각해보고 바꾸던가 해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