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스타벅스 봄 신메뉴 체리블라썸 루비라떼, 체리블라썸 루비초콜릿 출시 예정

veneto 2020. 3. 22. 10:13
반응형

스타벅스에서 봄, 체리블라썸 관련 신메뉴들을 출시 예고하기 시작했습니다. 봄 신메뉴로 체리블라썸 음료들인것 같습니다.ㅎㅎ

인스타에서 보니 체리블라썸 루비라떼, 체리블라썸 루비초콜릿이라는 메뉴가 출시될 모양이에요.ㅎㅎ

또 루비석류젤리크림 프라푸치노도 출시될 예정입니다. 석류가 들어간다니 어떤맛일지 궁금해지네요.ㅎㅎㅎ 출시는 3월 24일 화요일부터 판매가 시작됩니다.

추가로 새로운 MD까지! 아마 스타벅스 카드도 체리블라썸 카드로 출시될 예정일듯 합니다. 봄이 다가온게 느껴지는 디자인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