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KFC 돌아온 닭껍질튀김에 캔터키 치킨버거? 글로벌 HIT 세트 출시 간단후기!

veneto 2020. 3. 18. 08:34
반응형

KFC에서 최근 제일 핫한것이라고 한다면 캔터치 치킨버거와 닭껍질튀김이겠죠.! 특히 닭껍질튀김은 출시와 동시에 품절사태가 꽤 오랬동안 지속되었을만큼 인기가 좋았죠. 캔터치 치킨버거도 미국에서 줄서서 먹을정도로 잘 팔린 치킨버거인데 이제 이 두개가 합쳐졌습니다.

단 2주동안 글로빌 HIT세트로 한정판매한다고 하는군요.! 한번에 인기메뉴 2개를 동시에 맛볼수 있는 장점이 있는 세트입니다. 후렌치 후라이대신 닭껍질튀김으로 변경된 세트에요.!

관련글 : [일상] - 미국에서 인기인 KFC 신메뉴 켄터키 치킨 버거, 갓양념 블랙라벨 치킨 간단후기

KFC에가서 주문했더니 가격은 7500원입니다. 캔터키 치킨버거는 저번에 먹어보았는데 맘스터치 싸이버거와 비슷하지만 소스맛이 다르기에 특유의 맛이 있다고 소개해드렸었죠.! 

관련글 : [일상] - 얼마나 맛있길래? KFC 닭껍질튀김 저도한번 먹어봤습니다

캔터키 치킨버거가 조금 느끼한면이 있는데 이 닭껍질튀김이 매콤한 소스라서 조합이 아주 좋은것 같습니다. 조금만 달거나 안매웠었다면 너무 느끼해졌을것 같아요. 

다만 닭껍질튀김은 작년에 먹어봤을때랑 조금 다른듯 합니다. 이전에는 닭고기도 조금씩 붙어있었는데 이번엔 온리 껍질만 있는것 같아요. 다만 양은 조금 늘어난것같은 기분이 들긴해요.ㅎㅎ

이렇게 KFC에서 글로벌 HIT 세트를 먹어보았는데요.! 핫했던 메뉴를 동시에 먹어볼수 있어서 좋았었던것 같아요. 한번 드셔보세요.~!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