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사랑의 불시착 아이유 마음을 드려요 OST 발매 및 OST 앨범 판매

veneto 2020. 2. 16. 10:12
반응형

tvn에서 사랑의 불시착이라는 드라마에 아이유가 OST로 참여했나봅니다. 요즘 드라마를 잘 안봐서 몰랐는데 공식 팬카페에 올라왔더라구요.ㅎㅎ

가수 아이유가 tvN ‘사랑의 불시착’ OST의 대미를 장식한다.

 

tvN 토 일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극본 박지은 / 연출 이정효)의 열한 번째 OST인 아이유의 ‘마음을 드려요’가 공개됐다. ‘마음을 드려요’는 리정혁(현빈 분)과 윤세리(손예진분)의 가슴 시리고 애틋한 소원과 고백이 담겨있는 곡으로, 지난 13회에서 리정혁이 윤세리에게 반지를 건네며 사랑을 약속하는 신에 삽입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간 자신의 앨범은 물론이고 다양한 음악 작업을 통해 ‘독보적 음원 여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해온 아이유는 이번 ‘사랑의 불시착’ 마지막 OST 가창을 맡아 또 하나의 히트곡 탄생을 예고했다.

라고 합니다. 드라마 자체에 참여한건 아니지만 OST앨범에 참여한거더라구요.ㅎㅎ

yes24에서 사랑의 불시착 OST앨범을 사전예약판매하는것 같습니다. 드라마는 안봐서 저는 안사지만 재밌게 보신분들은 사는것도 좋을듯해요.ㅎㅎ 이거보니까 호텔 델루나 블루레이는 잘 만들어지고 있나 확인해봐야겠어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