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스타벅스 신메뉴 스위트 딸기 크림 프라푸치노, 더블 치즈 베이글 칩 간단 후기

veneto 2020. 2. 13. 10:14
반응형

오늘은 밸런타인데이 신메뉴로 나온 스위트 딸기 크림 프라푸치노와 2월 7일에 출시한 더블 치즈 베이글 칩을 사왔습니다.ㅎㅎ 스위트 딸기 크림 프라푸치노는 마침 별 3개 추가증정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별 3개도 받았네요.ㅎㅎ

스위트 딸기 크림 프라푸치노에도 지난 신메뉴에도 들어갔었던 생딸기 베이스가 들어가나 보네요.ㅎㅎ 시그니처 초콜릿같은게 들어있어서 검은색을 띄고 있는게 특징입니다. 더블 치즈 베이글 칩은 스타벅스의 한입 시리즈에 비슷한 간식?정도인것 같아요.

받을때부터 완전 섞인게 아니라 굵은 빨대로 열심히 뒤적뒤적해서 한입 먹어보니 약간 상큼한맛에 씁쓸한 초콜릿맛이 나니까 뭔가 오묘합니다.;;ㅎ

밸런타인 시즌에 어울리는 딸기와 초콜릿의 환상적인 만남이라고 합니다. 상큼한 생 딸기와 달콤한 초콜릿의 두 가지 맛을 함께 즐겨보라고 하는데 단맛은 생각보다 잘 안느껴져서 시럽이나 추가했으면 좋을것 같아요. 그래도 시원하게 상큼하고 초콜릿맛이 먹을만 합니다. 이번 딸기 음료들중에서 제일 나은것 같아요.ㅎㅎ 중간중간 씹히는 딸기도 좋고요. 아쉽게도 그란데사이즈만 구입이 가능하고 가격은 6900원입니다.

그리고 같이 사온 더블 치즈 베이글 칩입니다. 가격은 2700원이고 베이글 칩이라고해서 뭔가 싶었어요.ㅎㅎ


안에 보면 베이글을 얇게 잘라서 구운것 같더라구요. 스타벅스에서 파는 치즈 베이글이 단단해진것 같다고 생각하면 이해하기 쉬울것 같아요. 한입 먹어보면 얇게 자른 마늘빵맛에 치즈맛도 나더라구요. 보니까 파마산 치즈가 들어간것 같습니다.ㅎㅎ 간단하게 먹기에 좋은것 같아요. 생각보다 가격대비 양도 은근 있는편이고요.

이렇게 오늘은 스타벅스 신메뉴 스위트 딸기 크림 프라푸치노와 더블 치즈 베이글 칩을 먹어보았는데요.! 스위트 딸기 크림 프라푸치노는 아주 맛있게 잘 먹은것 같아요. 아쉽지만 시즌이 끝나면 없어질 메뉴겠지만.. 맛있는 음료가 없어지니까 슬프네요.ㅠㅠ 더블 치즈 베이글 칩도 간단하게 먹을만해서 스타벅스에서 다음에 한번 드셔보세요.~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