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스타벅스 음료 마시고 이벤트 베어리스타 스탬프 받아봅시다

veneto 2020. 2. 9. 10:32
반응형

이번 스타벅스에서 밸런타인데이 기념으로 출시한 음료들을 구매하면 특별한 베어리스타 스탬프를 주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네요. 베어리스타는 스타벅스의 고유 캐릭터로 은근 인기가 많은 캐릭터에요. 저는 라이언이 더 좋지만요..ㅎㅎ

출기한 러블리 딸기 라떼, 스위트 딸기 초콜릿 크림 프라푸치노. 로맨틱 딸기 티 총 3종을 2월 7일부터 소진 시까지 16000원을 구매하면 랜덤으로 주나봅니다. 음료 한잔에 다른거 포함이니까 스타벅스 베어리스타 스탬프는 대략 9000원정도 값어치를 하는듯 합니다. 초콜릿 베어리스타 스탬프와 스트로베리 베어리스타 스탬프로 2종류가 있네요.ㅎㅎ

무료 음표 쿠폰이나 e-gift item을 구매하는건 이벤트 증정에서 제외된다고 하는군요. 만약 이벤트 음료 2잔 포함 32000원어치를 구매하면 랜덤으로 2개를 줍니다. 예전에 이런 이벤트에서 까먹고 이벤트 음료 한잔만 구매하고 두배를 구매했더니 하나만 받았던 기억이..ㅠㅠ 소장하시려는분들 꼭 참고하세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