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빠른 배송! 쿠팡 로켓배송, 로켓프레시, 로켓와우 알아봅시다

veneto 2020. 1. 19. 12:09
반응형

요즘 정말 쿠팡에서만 주문하는것 같아요. 다들 이용해보셨을겁니다. 이전에는 쓱배송으로 이마트몰에서 미리 구매하고 다음날 받고 했었는데 저가 사는지역도 이제 쿠팡에서 로켓배송이 가능해져가지고 요즘 매번 주문하고 있습니다.

쿠팡에서 배송받는법은 4가지가 있습니다. 업체에서 직접 배송하는 방법이나 로켓배송이 가능하지 않은 지역에서 다른 택배사를 통한 배송방법, 로켓배송이 가능한 지역에서 받는 방법, 로켓프레시 제품을 받고 새벽배송을 받는 방법입니다. 위의 이미지는 로켓배송이 가능한 제품으로 밤 12시 이전에 주문하면 다음날 바로 받아볼수 있어요. 정말 대단하죠.? 다만 로켓와우에 가입하지 않으셨다면 19800원 이상을 주문하셔야 주문이 가능합니다.

위의 제품은 로켓프레시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밤 12시 전에 주문하면 다음날 새벽 7시에 도착 보장입니다.ㄷㄷ 다만 로켓와우에 가입해야하고 로켓프레시 상품 15000원이상 구매 해야 무료로 배송받을수 있죠.

이제 로켓와우에 대해 알아봅시다. 월 2900원에 다양한 혜택을 주는 쿠팡의 멤버십 서비스입니다. 로켓배송 상품 100퍼센트 무료배송에다가 오전 9시까지 주문하면 당일날 받을수 있고 로켓프레시 제품들을 주문할수도 있죠. 로켓배송상품을 30일 무료 반품도 가능하죠. 한달에 단돈 2900원.. 이정도면 뽕을 뽑을수 있죠.

이렇게 쿠팡의 로켓배송, 로켓프레시, 로켓와우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로켓와우에 가입하면 상당부분 2900원은 그냥 뽑기 때문에 이용하신다면 로켓와우에 가입해서 이용하시는거솓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