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아이유 3기 팬클럽 유애나 MD 도착! 간단하게 살펴봅시다. 불량 교환정보

veneto 2020. 1. 9. 22:48
반응형

정말 오래걸린 아이유 3기 팬클럽 MD가 도착했습니다. 팬클럽이 1년단위로 하는데 벌써 반년이 넘어 도착하니 좀 슬프긴 하지만 이제라도 도착해서 좋네요. 먼저 살펴보았는데 신기한것도 있고 특이한것도 있더라구요.ㅎㅎ 그럼 간단하게 살펴봅시다.!

아이유 3기 팬클럽 MD입니다. 팬클럽에 가입하면 주는 MD로 지금은 돈으로 살수있는 MD는 아닙니다. 받기 위해선 팬클럽에 가입해야하며 아마 올해에 4기를 또 모집하겠죠.! 박스를 열어보니 앞에 팬클럽 전용 카드가 땋! 있네요.ㅎㅎ

전면에는 자신의 이름과 번호가 있으며 뒷면에는 서명을 할수있는곳과 간단한 설명이 적혀있습니다.

열어보면 포토북, 지은북, 포토액자, 북보틀, 족자, 라이트 키링이 들어있습니다.

길죽한 상자를 열어보면 매달아 쓰는 족자와 라이트 키링이 들어있죠. 족자 사진이 참 이뻐요.ㅎㅎ

라이트 키링은 안에 LR44규격의 배터리가 들어가요. 기본으로 배터리는 들어있지 않아서 배터리 사느냐고 마트까지 갔다왔습니다.

순서대로 넣고 불을 켜보니 대박.. 그냥 불이 나오는게 아니고 사진이 땋! 나오네요.ㅎㅎ 어찌 이런 아이디어를..ㅎㅎㅎ

큰 상자를 열면 북보틀이 들어있어요. 몇ml짜리인지 어디 안써있는것 같아서.. 아까워서 실사용하기 힘들것 같아요.ㅎㅎ

이제 상자 안쪽을 살펴봅시다. 포토북, 지은북과 포토액자가 들어있죠.

지은북은 직접 쓴 글씨로 이런 QnA형식으로 되어있나봐요.ㅎㅎ

포토북은 지난 러브포엠 이미지들도 같이 들어있는것 같습니다.

포토북자를 보면 의상은 하나씩인데 다양한 표정과 투명한 필름같은게 2장이 들어있었습니다. 아마 포토카드 앞에 놓는 용도인것 같아요.

이렇게 액자에 넣고 뒷면을 접어서 세운다음 사용하는것 같아요.ㅎㅎ 앞에 필름을 빼도 될것같고 넣어도 될것같고 사진이 이쁘니까 다 좋습니다.ㅎㅎ

이렇게 아이유 3기 팬클럽 MD를 살펴보았는데요.! 너무 오래걸린게 아닌가 생각하지만 이렇게라도 온게 다행인것 같아요. 어떤분은 불량이 있다는 이야기를 하시던데 받으시는분들 불량있나 잘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불량관련해서는 아이유 3기 팬클럽 가입 페이지인 멜론 티켓에서도 확인할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