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멤버쉽 car+ 유용하지만 함정이

veneto 2017. 1. 4. 11:37
반응형

kt 올레멤버쉽으로 autoOasis멤버쉽을 가입할수 있는데 특장점이 kt멤버쉽포인트를 사용하여 1년간 혜택을 받을수 있다는것. 1월달은 이미 마감되었는데 월별 2,000명 선착순으로 가입할수 있습니다. 이제부터 혜택을 알아봅시다.

카플러스 페이지 : https://membership.olleh.com/club/CarPlus.do

올레 멤버쉽등급에따라 vip등급은 1년 30,000포인트, 일반등급은 15,000포인트로 혜택을 받을수 있는데 아쉬운건 선착순이라는것.

카플러스 멤버쉽을 가입하면 gs칼텍스 전매장에서 주유 리터당 20원, 충전 리터당 10원 할인, 신용카드와 중복할인 가능하다고 합니다. 엔진오일교체시 vip는 무료이지만 5만원 한도, 일반은 50퍼센트할인에 3만원한도, 무료세차 vip 4회, 일반 3회, 월1회한정 3천원 할인쿠폰이기에 추가요금 발생할수도 있다는군요.

와이퍼는 vip가 무료, 일반은 40퍼센트할인, 1회한정 등등 글로써보면 참 혜택이 많은것 같은데 이런건 꼼꼼히 따져봐야합니다.

오토 오아시스 홈페이지에 더욱 자세한 설명과함께 혜택을 소개하고있습니다. 함정이 많다는것 사용시 주의해야합니다.

vip등급 : http://www.autooasis.com/Membership/MembershipDetail_kt_vip.aspx

일반등급 : http://www.autooasis.com/Membership/MembershipDetail_kt_general.aspx

세상에 공짜가 어딨을까요. 이럴경우 꼼꼼히 더 알아봐야한는데 항목별 주의점을 알아봅시다.

주유할인혜택은 vip, 일반등급 동일합니다. 다만 하루에 한번, 한번에 최대50리터, 50리터씩 한달에 3번한도입니다. 셀프주유소에서는 사무실에서 먼저 결제해야하는것 같습니다. 그냥 주유기에서 사용시 적용이 안되는것 같구요.

세차 할인 혜택은 vip가 연4회, 일반, 연3회, 이마저도 한달에 한번이고 3천원 한도이기 때문에 차종에따라 추가요금 발생할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세차권은 kt멤버쉽 모바일앱에서 받을수 있습니다. 

정비할인 혜택중 vip는 일반엔진오일, 합성엔진오일에서 일반이 무료, 합성이 70퍼센트할인, 와이퍼교환 무료, 일반등급은 일반엔진오일이 50퍼센트, 합성이 35퍼센트, 와이퍼교환 40퍼센트할인외엔 같습니다. 보기엔 혜택이 많아보여도 오토오아시스pb제품을 사용하거나 엔진오일의 경우 택1중 최대 5만원한도이기에 잘 따져보고 교환하셔야 합니다. 하단 주의사항을 보면 조건이 많은데 이부분을 확실히 따져보지않고 방문한다면 낭패를 볼수 있을것 같습니다.

추가 혜택정보인데 유의사항을 꼭꼭 확인하여 이용하셔야 불편이 없을것 같습니다.

제일 하단에 유의사항을 보면 가입일로 1년간 유효, 재가입불가, kt멤버쉽 해지시 카플러스도 자동 해지, 주유,세차는 gs칼텍스, 정비는 오토오아시스전용을 꼭 따져보세요.!

반응형